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강사최고 PLC

필리핀어학원 주말엔 신나게 인첸티드킹덤 액티비티!

by 필리핀푸우짱 2015. 10. 19.
728x90

 

 

 

필리핀어학원 주말엔 신나게 인첸티드킹덤 액티비티!

 

안녕하세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마닐라 plc어학원에서 온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연수중인 학생들이 주말에 필리핀 놀이동산인 인첸티드킹덤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마닐라 인근에서 가장 큰 놀이공원이라서 캠프나 가족연수온 분들에게 인기라고 하는데요

혈기 왕성한 대학생들도 신나는 체험을 하고 왔다고 합니다!

주중엔 열심히 영어공부!주말엔 신나는 액티비티!

수도 마닐라여서 이런 체험도 가능하답니다

세부나 바기오에는 이런 놀이동산이 없지요 ㅎㅎ

자 그럼 한번 들어가볼까요?

 

 

 

 

연수생들 신났군요

필리핀어학연수 가서 이런 체험활동 사진 인증을 하는건 당연하죠!

남는건 사진뿐!

 

 

 

 

필리핀 놀이동산 인첸티드깅덤은 우리나라 에버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네요!

많은 학생들이이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네요~~

입장료는 600페소구요

plc어학원 아이디카드로 할인받아서 480페소랍니다^^

 

 

 

 

저희가 조기유학을 보낸 현우학생도 대학생 형 누나들과 함께 동행을 했네요!

이렇게 서로 어울리면 적응하기도 좋겠지요^^

학생들 만족도가 좋은 필리핀어학원 plc 학생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와우....

우리나라 허리케인같은 놀이기구군요~~

위아래로 바이킹처럼 왔다갔다에 빙글빙글......

전 못탈꺼 같은 ㅎㅎ

 

 

 

 

학생들 완전 신나하는군요 ㅋㅋ

다들 강심장임^^

 

 

 

 

나름 여러가지 놀이기구가 있답니다

필리핀어학원에서 공부하면서 받은 스트레스 오늘 다 풀고가면 좋겟네요^^

 

 

 

 

저녁이되면 더 이뿐 인첸티드깅덤입니다!

라구나주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대관람차~~

 

 

 

 

물위 둥둥 놀이기구도 있구요^^

 

 

 

 

참 사진도 잘찍은듯하네요~~

아...놀러가고싶은 생각이 팍팍듭니다

 

 

 

 

이건 자이로드롭????

 

 

 

 

위에서 내려다보니 참 좋네요~~~

롤로코스터도 타보고싶네요

 

 

 

 

놀이기구에서 인기많은 바이킹도 슝슝!

이것저것 하나하나 다 타면 하루가 짧은거 같네요

 

 

 

 

필리핀 깔람바 plc어학원에서 열심히 공부중인 연수생들!

다들 성격도 좋고 잘 적응해서 너무 이뿌답니다^^

필리핀어학원 주말엔 신나게 인첸티드킹덤 액티비티!

어학원에서 30분거리라서 대학생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소랍니다

마닐라가 심심하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 아직 많으신데요

생각보다 더 많은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선생님 퀄리티도 연수생 만족도도 높은 필리핀어학원에서 공부하세요~

 

마닐라여행 팍상한폭포 - http://blog.daum.net/gophil/13380258

온천물에서 힐링연수 plc - http://blog.daum.net/gophil/1338008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