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강사최고 PLC

PLC어학원 필리핀가족연수팀 도착했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5. 7. 27.
728x90

 

 

PLC어학원 필리핀가족연수팀 도착했어요!

 

 

안녕하세요~~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이번여름 저희 연수팀이 이제 한팀을빼고 모두 출국을 했네요

바기오 베씨어학원,수빅 EDT어학원,세부 셀라어학원,마닐라 CNN어학원,클락 CIP어학원,다바오 이앤지어학원!

남들은 모르는 PLC어학원 가족팀이 도착하고 다음날 바로 즐거운 액티비티를 다녀오셨습니다

몽골에서 영어공부하러 온학생들과 함께 즐겁게 바다를 즐기고 왔다고 하네요

소형어학원이 좋은건 이런부분에서도 나타납니다

큰어학원은 주말에 덩그라니 어학원방에 넣는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하나하나 신경을써주는게 너무 좋답니다

PLC어학원으로 영어공부하러간 분들 참 신나는군요 ㅋㅋ

 

 

 

 

마탕붕가이가서 몽골학생들과 사진도 찍구요

신나는 바닷가 체험은 다음에 보여드릴께요 ㅎㅎㅎ

 

 

 

 

월요일은 오전에 레벨테스트가 있습니다

영어실력을 체크하고 정확하게 처방하는것이 중요하겠죠?

함께간 선생님도 영어실력체크 ㅋㅋㅋ

 

 

 

레벨테스트와 오리엔테이션으로 오전시간이 지나갑니다

필리핀가족연수 연수하는기간동안 열심히공부하고 건강하길 바랍니다!

 

 

 

 

아이들도 레벨테스트~~

그리고 필리핀선생님과 함께 대화를 시도합니다!

 

 

 

 

아이들이 영어로 대화를 시도하고 흥미를 갔는건 참 좋은일입니다

필리핀가족연수 우리아이들이 영어를 즐겁게 배울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우리아이들 영어에 흥미를!!!

 

 

 

 

부모님과 같이~

혹은 부모님과 떨어져서도 혼자서도 잘할 수 있어요!

우리아이들 참 뿌듯합니다^^

 

 

 

 

천연온천수가 펑펑나오는 깔람바 PLC어학원!

필리핀가족연수팀 도착해서 주말과 월요일을 아주 잘 시작하고 있습니다

한달동안 즐거운 추억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면 좋겠네요^^

만족도 좋은 필리핀가족연수 PLC어학원에서 즐겁게 시작하세요!

2004년부터 필리핀만 30차례!

경험의 차이가 지식의 차이를 만듭니다^^

필리핀을 잘아는 전문 카운셀러 푸우짱과 상담하세요!

 

PLC어학원 가족연수환경 - http://blog.daum.net/gophil/13380181

PLC어학원 연수생후기 - http://blog.daum.net/gophil/133803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