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마닐라맛집 샤브샤브 맛있는 퀘존시티 하누리!

by 필리핀푸우짱 2015. 9. 13.
728x90

 

 

필리핀 마닐라맛집 샤브샤브 맛있는 퀘존시티 하누리!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마닐라출장가서 점심식사를 한 하누리이야기입니다

아침 5시부터 일어나서 분주하게 출국을 했더니 기내식을 먹었어도 배가 고프네요

또한 마닐라시내가 많이 막혀서 도로에서 시간이 훌쩍 지나서....

조금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답니다

배가 고파도 너무 고픈 ㅋㅋ

요집은 저희가 거래하는 마닐라cnn어학원분들이 운영하는 집이기도 하답니다

퀘존시티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샤브샤브 삼겹살 불고기등 우리나라 한식을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필리핀어학연수간 학생들이나 교민분들에게 고국의 맛을 전해줄꺼 같은 느낌!

 

 

 

 

필리핀 마닐라맛집 하누리는 불고기전골이나 샤브샤브가 450분!

450페소면 약 11000원인데 요걸로 1인이나 2인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있네요

2시쯤이라 손님이 많치는 않았답니다

 

 

 

 

우리나라를 연상시키는 음식들......

필리핀가면 김치나 멸치볶음등도 은근 맛나게 느껴진답니다

 

 

 

 

2곳으로 나누어진 육수가 나옵니다^^

 

 

 

 

우삼겹인지 차돌박이인지~~

나름선도가 괜찮아보이는 고기도 나와주시구요^^

 

 

 

 

여러가지 야채들도 함께 나와주십니다

사실 필리핀에서 신선한 야채를 먹는것 자체가 기뿐일중에 하나랍니다

 

 

 

 

점심식사를 나누면서도 현지 학교에 대한 대화가 이어진답니다

푸우짱은 출장가서 학교 관계자분들과 대화하고 정보를 얻고 친분을 쌓아가고 있답니다

 

 

 

 

샤브샤브소스입니다

적당한 마늘과 고추를 넣어서.....

요거 은근 맛있더라구요 ㅎ

 

 

 

 

이집에서 맛있다고 하는 파전!

요거 필리핀오자마자 막걸리가 생각난다는.....

시원한 필센을 먹고싶었지만 오후 스케줄을 소화해야해서 ㅎㅎ

바삭바삭 맛있는 파전입니다^^

 

 

 

 

샤브샤브에 야채도 풍덩풍덩 넣어서 팔팔 끓여줍니다

개운한 맛의 육수도 좋고 야채들의 식감도 참 좋네요

고기도 순풍순풍 넣어주고^^

 

 

 

 

고기도 살짝 익혀서 야채와 함께 소스에 콕 찍어먹으니 완전 맛있다는 ㅋ

그리고 옥수수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배가 불러졌는데도 맛이좋아서인지 자꾸 들어가네요

필리핀 마닐라맛지 하누리 샤브샤브 상당히 많있어요^^

 

 

 

 

마지막은 죽으로 ㅎㅎ

필리핀출장 첫날 마닐라에서 만난 퀘존시티 한식당 하누리!

깔끔한 육수와 야채와 고기의 조화가 참 좋네요

덕분에 아주 맛있는 점심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필리핀 마닐라맛집 샤브샤브 맛잇는 하누리!

퀘존지역에 있으니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꺼 같습니다^^

 

마닐라일식뷔페 - http://blog.daum.net/gophil/13380213

필리핀 BBQ - http://blog.daum.net/gophil/1337920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