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내사랑 연수생들

필리핀어학연수 후기 좋은유학원의 조건은?

by 필리핀푸우짱 2015. 9. 3.
728x90

 

필리핀어학연수 후기 좋은유학원의 조건은?

 

안녕하세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카운셀러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제 직업이야기를 좀 해볼까합니다

제 블로그를 자주보신분들과 블로거님들은 제가 유학상담을 하고 있다는것을 아마 잘 아실껍니다

어학연수나 유학을 떠나기 위해서는 좋은유학원을 만나는 것도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유학원을 잘 만나야 학생에게 딱 맞는 어학원을 추천받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넘쳐나는 인터넷정보와 워낙 광고가 많고 좋은점만 부각되는 마케팅에 연수준비생들은 더 복잡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저는 학생들에게 항상 하는 말이 있습니다

올백짜리 필리핀어학원은 없다!

80점이상의 어학원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을 생각하여 어학원을 선택하라입니다!

그리고 후진국이라 어느정도 불편함은 감수하고 가라!

저는 누구보다도 가장 솔직하게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좋은유학원은 진심으로 학생을 이해하고 소통하는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내가 보내기 좋은 어학원을 추천하기보단 정말 학생에게 딱맞는 곳을 추천해주는것이 좋은유학원이 아닐까생각을합니다

현지에 대해서 가장 정확하게 장단점을 파악하고 있는곳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남들은 잘 모르는 필리핀어학연수 지역 다바오!

국내선을 타야하지만 정말 만족도는 항상 좋게 나오는 이앤지어학원입니다

가실때 조금 힘드시긴하지만 가시면 좋은 필리핀어학원!

 

 

 

 

저는 일반 대학생들보다는 직장인분들이나 가족팀들이 더 많습니다

아무래도 더 꼼꼼하게 따져보시는 분들이 저를 더 많이 선택하시는듯한 느낌입니다

또한 현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으신 분들이 저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많이 해주니 저도 뿌듯하답니다

여름에 중국에서 베씨어학원으로 6주간 가족연수가신 어머님!

 

 

 

 

필리핀어학연수후기로 이렇게 평가서를 받고 있습니다

어학원의 장단점뿐만 아니라 제가 진행을 하면서 좋았던 점과 부족했던 점도 체크를  하고 있답니다

딱맞는 어학원에 가셨을때와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으시면 더 좋은 평가가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좋은유학원의 조건중에 하나는 현지방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1년에 3~4회정도 필리핀출장을 가면 이렇게 현지에서 학생들을 만나곤 합니다

필리핀유학원 보내고 끝이 아니라 돌아올때까지 신경을 써드립니다

혹시 불편한점은 없는지?생활은 괜찮은지?

관리를 잘해주고 학생들이 제 진심을 알아주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중인 학생들을 저에게 더 좋은 느낌을 갖는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출장을 자주다니는 이유이기도합니다

또한 출발전에 다양한 질문들도 신속정확하게 답해드리고 있지요^^

 

 

 

 

학생들은 그 지역을 잘 모르지만 저는 그래도 더 잘압니다

특히 세부에서는 제가 차로 운정도 하고 다니기에 학생들과 시간이 맞으면 시내안내도 해주고 있지요

물론 항상 할 수 있는것은 아니지만 최대한 노력하고 있답니다

 

 

 

 

실제로 필리핀어학연수를 가면 현지에서 에이전트에 대한 불만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뭐 저에게도 조금 불만을 가지시는분들이 물론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학생들이 저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많이 하니 나름 좋은유학원이지 않을까요?

 

 

 

 

필리핀어학연수 후기 가장 중요한건 정보의 정확성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진과 거짓 정보에 속고 계십니까?

 

 

 

 

장기생들도 ~~ 단기생들도~~

똑같이 관리해드립니다 ㅎ

 

 

 

 

오늘은 필리핀어학연수 후기 좋은유학원의 조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정확한 정보력

학생관리능력

어학원과 친분관계

현지 경험과 지식과 마인드

어학원을 결정할때는 유학원의 영향력이 큽니다!

어떤필리핀어학원을 선택할지는 유학원에 따라 좌지우지 되는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현지에서 생활하면서 문제가 나왔을때 유학원의 역활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한번 다녀오신분들은 가격이 싼곳보단 좋은곳을 더 선택하길 원하십니다^^

비싼돈과 시간을 들여서 떠나는 어학연수이기에 첫단추가 중요합니다

흔히 싸고 좋은 중고차는 없다고 하지요?

싼거 좋아하다가 허위매물로 피해를 입으시는분들 뉴스에도 종종나오지요

어학원과 유학원도 서비스사업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는곳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필리핀가족연수 후기 - http://blog.daum.net/gophil/13380345

연수생들 카톡후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22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