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기타지역어학원

가족같은분위기 EDT어학원 현지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y 필리핀푸우짱 2015. 6. 15.
728x90

 

 

 

가족같은 분위기 EDT어학원 현지소식!

 

 

안녕하세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카운셀러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수빅에 위치한 EDT어학원 현지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원장님 딸인 헤븐의 첫돌기념 파티가 있었습니다

작년겨울 저희가족도 만났었는데 참 귀여웠답니다

모두모두 첫생일을 축하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하네요!

또한 필리핀가족연수 주니어학생들을 위해서 마당에 트램블린을 설치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조금 더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을꺼 같네요!

 

 

 

 

 

마당에 새로 만들어지는 트램블린!

저도 어릴적에 참 많이 탔었는데요~~

 

 

 

 

 

이렇게 만들어 놓으니 아이들도 좋아하고 필리핀선생님들도 좋아하는군요!

재미나게 뛸 수 있는 트램블린 딱좋군요^^

 

 

 

 

 

또한 어린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만들고 있습니다

최근 미취학아이들이 많아지다보니 이런 놀이방이 점점 필요해지고 있답니다

더 편안한 연수생활을 위해서 많이 노력하는 가족형어학원이랍니다

 

 

 

 

 

헤븐~~ 생일축하해^^

건강하고 현명하게 자라렴~~~

 

 

 

 

 

이분이 바로 EDT어학원 윌리엄원장님이십니다 ㅎ

참 편한 복장으로 ㅋㅋㅋ

 

 

 

 

 

함께 공부하는 학생들과 즐거운 파티파티~~

필리핀은 참 파티를 좋아한답니다!

가족같은 어학원이라 모두들 친하게 지내는것도 아주 좋치요!

 

 

 

 

 

파티에는 음악이 빠지면 섭섭하죠^^

즐거운 시간~~ 필리핀선생님들도 신났군요!

 

 

 

 

 

12월24일 크리스마스에 우리 윤후와 수빅갔을때 헤븐은 저렇게 작았는데 ㅋ

참 시간이 빠르네요!

가족같은분위기 EDT어학원 원장님 딸 헤븐의 생일잔치와 마당에 트램블린을 설치한 현지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라고 불리우는 수빅!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입니다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싶다면 고민하지마세요^^

 

 

영어를 친숙하게 만나는 어학원 - http://blog.daum.net/gophil/13380166

원어민선생님 VS 필리핀선생님 - http://blog.daum.net/gophil/1338007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