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열대 과일천국 필리핀 망고,파인애플,망고스틴 뭐가 맛있을까?

by 필리핀푸우짱 2015. 4. 10.
728x90

 

<필리핀 열대과일천국>

거리에서 쉽게 만나는 필리핀 과일들 뭐가 맛있을까?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필리핀하면 여러분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전 바다랑 과일이 가장 많이 떠오릅니다

필리핀은 열대과일천국이라고 부를 수 있답니다

망고,망고스틴,바나나,파인애플,두리안,란부탄등 다양한 과일을 만날 수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필리핀과일 많이 드세요^^

 

 

 

필리핀 길거리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과일가게입니다

여긴 따가이따이가는길에 만난 과일가게랍니다

다른곳보다 파인애플과 바나나가 많이 있더군요!

 

 

 

 

필리핀은 뭐 이런모습입니다

전 하도 많이 봐서 익숙한 ㅎ

길거리에 있어서 맘에들면 주차하고 과일을 구입할수있답니다

 

 

 

 

파인애플~

잘골라야 달고 맛있답니다

 

 

 

 

주렁주렁 달린 바나나들~

우리나라에서 먹는 바나나도 있지만 튀겨먹는 바나나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흔히 부코라고 불리는 ㅎ

요거 나무에서 떨어지면 겁나 아픕니다

포카리스웨트같기도 하고 숙취해소에 좋아서 호텔이나 리조트에선 나름 비싸게 파는 과일입니다

비치에서 부코주스 한잔하면 여행온 기분이 납니다

나무에서 바로 따서 먹음 아주 좋답니다

 

 

 

 

이름모르는 과일들도 상당히 많답니다

스위티라고 부르는 과일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

 

 

 

 

파인애플과 파인애플꽃?ㅎㅎ

전 처음봤습니다!

 

 

 

 

우리아들도 여러가지 과일이 신기한듯하네요~

 

 

 

 

바나나 종류도 여러가지!

파란 바나나는 필리핀에선 튀겨서 요리로 해서 먹습니다

그냥 먹으면 맛이 없다고 하네요

 

 

 

 

수박도 우리나라 수박같은것도 있고 검은수박도 있지요

전 워터멜론쉐이크좋아해요^^

 

 

 

 

이름모르는 과일도 많답니다

필리핀여행 다양한 열대과일 맛에 도전해보세요!

 

 

 

 

아기 바나나줄기째 구입해서 맛있게 흡입 ㅎㅎ

이렇게 통으로 구입하니 왠지 더 싱싱하고 맛있을꺼 같네요

 

 

 

 

요긴 세부의 과일가게입니다

과일종류가 더 많은느낌

 

 

 

 

필리핀 열대과일 베스트인 망고!

필리핀가면 무조건 많이 먹어야합니다 ㅎㅎ

우리나라로 오면 몸값이 마구마구 비싸집니다

보통 현지에서 1킬로에 80~120페소정도합니다

1킬로면 큰망고로 3개에서 4개정도랍니다

세부망고 아주 달콤하고 맛있답니다

 

 

 

 

두툼한 껍질안에 망고스틴!

껍질을 까면 손이 보랏빛으로 물든답니다

열대과일의 여왕으로 불리는 망고스틴!

껍질속에 하얀속살이 아주 달콤합니다

 

 

 

 

넌 감자니 사과니?ㅎㅎ

 

 

 

 

람부탄입니다

맛은 리찌랑 좀 비슷하죠

전 까먹기 귀찮아서 그닥 ㅎ

 

 

 

 

그린망고위에 울퉁불퉁한것이 바로 과일의 황제 두리안입니다

사실 전 냄새덕에 아직 안먹어봤습니다 ㅎ

한번 맛을 보면 그 중독성이 가히 대단하다고 하네요

정말 달콤하지만 먹기전 냄새가 ㅜㅜ

 

열대과일천국 필리핀!

여행가거나 어학연수시에 많이 많이 드세요^^

망고,망고스틴,파인애플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