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필리핀세부에서 맛있고 다양한 한식이 먹고싶다면 세부맛집 마루!

by 필리핀푸우짱 2015. 3. 13.
728x90

 

< 한식전문 세부맛집 마루>

다양한 종류의 메뉴와 깔끔한 인테리어의 세부한식집 MAROO

 

안녕하세요^^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31차 필리핀탐방중에 방문했던 세부한식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세부맛집으로는 여러곳이 있지요

특히 타지에서 오래살다보면 생각나는 음식점이 바로 한식입니다

세부에서도 괜찮은 한국음식을 먹을 수 있는집이 몇곳 있답니다

다래원,조선갈비집,마루정도가 여기에 속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루는 한국인이 많이 사는 마리아루이사빌리지앞쪽에 위치합니다

푸우짱이 자주가는 요비스파 바로옆이기도 하지요

이날 세부어학원을 운영하시는 원장님내외분과 저녁식사를 하러 마루를 방문했답니다.

 

 

마루!

WE ARE OPEN! 이 아니면 여기가 필리핀세부인지 한국인지 잘 모를듯하네요

 

 

 

 

한국음식점이고 주고객이 한국인이다보니 메뉴판도 한국말로 ㅎ

마루에는어떤 메뉴가 있을까요?

 

 

 

 

돼지갈비,소갈비,낙지전골,김치찌개 기타등등

참 다양한 메뉴를 가진 한식전문점입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듯한 세부맛집 마루군요

메뉴와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페소 * 25하면 우리나라돈이랍니다!

 

 

 

 

기본찬이 나옵니다

상추.김치,두부,샐러드등 기본찬종류가 은근 많네요

이렇게 기본찬이 풍성한맛에 한국음식점을 찾는 이유이기도 하답니다

 

 

 

 

식사하면서 간단하게 필리핀맥주 산미구엘도 한잔!

전 필센보다 필센라이트가 더 좋습니다

깔끔하고 시원한맛 ^^

 

 

 

 

오늘 저희를 저녁식사에 초대해주신 세부스터디어학원 원장님 내외분입니다

세부에서 오래사셨구요 저와도 안지 한 9년정도 되었답니다

이렇게 필리핀출장오면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과의 식사는 저에게 행복이랍니다

 

 

 

 

필리핀세부 한국음식점 비주얼도 괜찮쵸?

식사하는동안 고기를 따뜻하게 해주겠죠

 

 

 

 

불판위에 갈비도 올라가구요^^

출장중 돼지갈비를 이날 처음 먹었답니다

필리핀가면 왜케 돼지갈비가 맛있는지 ㅎ

 

 

 

 

같이 주문한 감자탕입니다

옆테이블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군요 ~

요런 국물이 또 세부에선 왜케 땡기는걸까요 ㅋ

 

 

 

 

이날 맛있게 먹은 돼지갈비랍니다

갈비가 부드럽고 양념이 잘배어있네요

세부맛집 맞네 맞아 ㅎ

 

 

 

 

필리핀에서 먹기힘든 음식중하나가 냉면입니다

저희는 비빔냉면 비주얼도 참 괜찮군요 ㅎ

살짝 맵긴하지만 세부에서 먹는 냉면치곤 괜찮습니다.!

 

 

 

 

더위를 식혀줄 물냉면!

예전에 명가원으로 종종 물냉면을 먹으러 다니던 생각이 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세부맛집 마루 냉면도 좋네요!

살얼음 동동 육수마시면 더위가 싹!더운 나라 필리핀에서 한번쯤 먹어야할 음식이랍니다

 

 

 

 

한상가득이군요~

돼지갈비,냉면,다양한 찬들!

한식은 이렇게 여러가지 음식을 즐기는것이 또 즐거움이겠죠!

 

 

 

 

옆테이블에서 잘끓은 감자탕을 필리핀직원이 이렇게 먹기좋게 개인그릇에 담아줍니다

저도 감자탕은 필리핀에서 이날 처음 먹은듯하네요

살짝 찐득한 국물이 괜찮네요 뼈에 붙은 살도 잘 떨어지구요 ㅎ

 

 

 

 

아... 마루 비빔냉면 은근 맵네요^^;;

면은 쫄깃한편이고 자꾸 젓가락이 갑니다

 

 

 

 

시원한 냉육수로 혀를 달라가면서 먹어봅니다!

 

 

 

 

세부맛집 마루가 맘에든건 이렇게 실내가 깨끗하기 때문입니다

세부에 대부분 한식당들은 일식집보다 좀 더럽다는 인상이 강하답니다

마루는 실내가 깔끔해서 기분좋은 식사가 가능하더군요

다양한 한식메뉴를 즐길수있다는 점도 아주 좋네요

전체적인 음식만족도도 괜찮더라구요

음식세팅도 깔끔하고 양도 좋구 뭐 이정도면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다고 생각이 됩니다

세부한국음식점을 찾는 분들은 마리아루이사빌리지앞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부에서 즐기는 한국식 회 - http://blog.daum.net/gophil/13379764

세부막탄섬 인기많은 한식당 - http://blog.daum.net/gophil/1337974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