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세부맛집]맛있는 초밥과 벤또를 먹고싶다면 세부일식 치보리(CHIBORI)

by 필리핀푸우짱 2015. 2. 25.
728x90

 

<세부맛집 CHIBORI JAPANESE RESTAURANT>

아이티파크에 위치한 꽤 괜찮은 세부일식맛집 치보리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 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저는 업무상 필리핀 그중에서도 특히 세부로 출장을 자주가는편입니다

출장을 가서 즐거운일중하나는 좋은분들을 만나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일입니다

이왕먹는 음식 세부맛집에서 먹으면 더 좋겠쵸?

오늘은 세부일식맛집 치보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부일식으로는 논키,가쿠라,이찌리키등의 나름 유명한 식당들이 있습니다

원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집이 논키였는데요 여기 사장님이 세상을 떠나면서 음식의 질이 예전보다 안좋아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세부 아이티파크에 위치한 CHIBORI라는 집으로 점심식사를 하러 다녀왔답니다

언제나 그렇듯 식당의 손님들을 보호하는 가드가 저희를 맞이합니다

필리핀에서는 가장 흔한 장면이랍니다

치보리는 사브사브와 스시를 전문으로 하는 일식집인듯하네요

저도 이날 처음 방문해보았답니다!완전 기대를 가지고 ㅎㅎ

 

 

 

영업시간은 점심은 11:30부터 2:30이며 저녁시간은 5:30부터 10:30입니다

예약이 필요하면 032-514-6130으로 전화하시면됩니다

필리핀 세부의 지역번호가 우리나라 인천과 똑같은 032랍니다^^

 

 

 

일식집이다보니 세부 일본인손님들을 위한 신문과 잡지도 마련되어있답니다

세부에는 생각보다 많은 일본인이 살고있으며 여행을 오고있답니다

 

 

 

내부는 깔끔합니다

사브사브를 먹는 전용테이블이랍니다

1인이 와도 맛있는 사브사브를 눈치보지않고 먹을 수 있을꺼 같네요

 

 

 

저희는 안쪽의 테이블로 앉았답니다.초밥과 벤또를 먹어야하니깐요

스시를 만드는 주방장도 뒤쪽으로 보입니다

세부음식점중에서는 일식집이 가장 깔끔한편이랍니다^^

 

 

자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여기는 분명 필리핀세부인데 메뉴판은 일본어가 영어보다 일본어가 더 많이보입니다 ㅡㅡ

다행히 사진과 함께 있어서 메뉴를 선정할수 있었답니다

아....전 일본어보단 영어가 좋습니다. 히라가나의 저주 ㅠㅠ

필리핀에서 일식은 비싼음식에 들어간답니다.

메뉴를 보니 초밥과 사시미에 침이 꿀꺽하고 넘어가네요!

아 요기를 세부맛집으로 소개하기를 바라면서 메뉴판을 쏘아봅니다

 

 

 

깔끔한 일식집 세팅도 깔끔!

NEW CHIBORI JAPANESE RESTAURANT

 

 

 

우리 윤후는 신기한지 이리저리 살펴보네요~

 

 

 

이제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시작합니다

처음 나온 메뉴는 캘리포니아롤입니다

베이직하지만 은근 맛좋은 음식이지요^^

망고가 안에 들어가서 부드러우며 날치알의 톡톡튐이 좋네요

 

 

 

요건 튀김덮밥같아요

바삭바삭한 튀김과 달콤한 데리야끼소스가 잘 어울리네요

 

 

 

통새우튀김은 아니지만 나름 살이 통통해서 맛있었습니다

튀김의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좋네요~

 

 

 

한입먹기 좋은 교자만두

큰 감흥은 없구 무난했답니다

 

 

 

모듬초밥도 나와주십니다~

예전에는 논키초밥을 먹으면 참 맛있었는데 치보리초밥구성도 참 괜찮네요~

흰살생선과 붉은생선,고등어(시메사바),새우,연처,참치등 구성이 다양하고 좋습니다

딱 보기에도 세부맛집이 맞을꺼란 생각이 팍팍들더군요!

 

 

 

오늘 주문한 메뉴중에 가장 풍성한 CHIBORI BENTO 입니다

가게이름이 들어간 메뉴답게 아주 푸짐하네요

650페소니깐 약 16000원정도의 비용이랍니다

메밀소바,튀김,스시,사시미,불고기까지 구성도 참 좋네요

양도 푸짐하고 다양하게 즐기기엔 참 괜찮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일식요리에서 빠지면 섭섭한 장어~~

장어초밥이 아주 맛나보입니다^^

 

 

 

두툼한 참치회와 연어회도 군침을 자극하네요^^

세부맛집 치보리 또가고싶은 생각이 듭니다

 

 

 

일본식 불고기와 모밀국수도 한번쯤 먹어보면 좋은 맛이랍니다

세부에서는 모밀을 구하기가 힘든지 면은 밀가루면이고 쯔유만 있네요

 

 

 

치보리벤또와 초밥만으로 식탁이 가득합니다^^

또 먹고싶어요 ㅠㅠ

 

 

 

최상급연어는 아니지만 세부에서 이정도면 정말 굿입니다!

싱싱한 연어 많이 먹고 출장피로로 생긴 푸우짱의 다크서클이 사라져야하는데 말이죠 ^^;;

 

 

 

잘 숙성된 회와 필리핀쌀같지 않은 초밥

입안가득 행복함이 퍼지는군요!

 

 

 

장어초밥은 특히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사실 필리핀에서는 민물장어가 우리나라보다 저렴하지만 큰 장어가 상당히 많답니다

일본이 워낙 장어구이가 유명하다보니 소스자체도 맛이 더 좋다고 느껴지더군요

개인적으로 우니스시를 더 주문해서 먹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세부맛집 온기념으로 울아들은 낮잠을 자주시는 센스!

덕분에 편하게 점심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고맙다 우리아들~~^^

 

 

 

오랜만에 세부에서 맛있는 일식을 먹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맛있는 식사는 엔돌핀이 팍팍 돌게하는듯하네요

 

 

 

세부맛집 치보리!

세부에서 맛있는 스시와 벤또를 먹고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일식집입니다

전체적으로 식당이 깔끔하고 회의 선도가 좋아서 맛이 좋았답니다

입안가득 행복함을 느낄 수 있었던 점심식사였답니다

메뉴들이 다양하니 손님접대하기에도 좋을꺼 같구요

저는 나중에 사브사브에도 한번 도전을 하고 싶더라구요

고급일식집이라 가격을 다른 세부음식점보다는 약간 비싼편에 속하니 참고하세요

세부에서 맛있는 일식집이 생각난다면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의 NEW CHIBORI JAPANESE RESTAURANT 세부맛집이야기였습니다^^

 

세부일식집 논키 - http://blog.daum.net/gophil/13379630

세부일식집 가쿠라 - http://blog.daum.net/gophil/13379085

아이티파크 문카페 - http://blog.daum.net/gophil/133798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