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우리 윤후가 다니는 아드래따래 어린이집 졸업식수료식~

by 필리핀푸우짱 2015. 2. 27.
728x90

 

 

우리 윤후가 다니는 중계동 아드래따래어린이집

작년 7월달에 처음 15개월된 우리 윤후를 어린이집에 처음 보냈답니다

제가사는 노원구 중계동에 많은 어린이집이 있지만 나름 잘 선택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근 뉴스에 어린이집 안좋은뉴스가 나오기도 했지만 우리 윤후를 이뻐하는 선생님들덕에 크게 걱정하지 않았답니다

매일매일 윤후의 하루일상을 키즈노트라는 어플로 사진과 글로 올려주시구요

며칠전 아드래따래어린이집 졸업식과 수료식이 있었더군요!

우리 윤후도 이뿐옷입고 단체사진을 찍었네요

약 7개월간 다니면서 키도 많이 크고 많이 성장한듯합니다^^

우리아들 윤후 어디있을까요?ㅎ

 

 

 

집에서는 가끔 옷도 안입으려고 하던데 이런옷은 어떻게 입히셨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윤후가 어린이집 막내였는데 이번에 형아누나들이 졸업하고 윤후보다 어린유아들이 들어와서 이젠 윤후도 어엿한 형아가 되었다네요 ㅎ

우리 윤후 더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겠죠^^

 

 

 

우리윤후가 다니는 어린이집은 여러가지 활동도 많이 하더라구요

뮤지컬이나 아이들 연극을 관람하기도 하고 다양한 체험을 다른곳보다 많이 진행하는듯합니다

그래서 윤후가 한층 더 급 성장한거 같아요^^

 

 

 

매일매일 윤후의 어린이집 일상을 보는것이 너무 행복하답니다^^

 

 

 

어린이집 졸업식과 수료식이 끈나고 다시 일상으로~

우리 윤후 잘 돌보아주신 원장선생님 담임선생님 식사를 준비하시는 선생님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해서 보내드렸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했어야했는데 ^^;;

새학기에도 우리윤후 잘 관리해주시길 바라면서 ㅎ

1월달에 구립인 중계어린이집에 입학이 가능해서 옮길까도 생각해봤지만

저는 기존 다니던 가정어린이집을 한번 더 고수했답니다^^

 

하루하루 윤후가 커가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항상 아이들을 사랑으로 돌보아주시는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노원구 중계동 아드래따래어린이집 첫방문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95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