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물회맛집]해초가 들어간 물회 우거지가득 장어탕 중독성최고!

by 필리핀푸우짱 2015. 2. 18.
728x90

 

 

 

 

< 맛있는 해초풍성 물회와 몸보신 장어탕 중독성최고! >

노원물회맛집 상계동물회 여기가 최고!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제가 지금 살고있는곳이 노원구 중계동입니다

잘 모르던 노원구로 이사와서 그래도 제일 행복한일이 있다면 바로 맛집이 있다는점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집이 노원물회맛집과 돈까스맛집이 있답니다

만두전골맛집이 없어진것이 살짝 아쉽긴합니다

사실 노원물회로 검색하면 부부횟집이 가장 만저 뜹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부부횟집물회를 아주 맛있다고 합니다.저도 물론 부부횟집 물회 먹어보았습니다!

하지만 저랑 제 와이프는 저희 단골집물회가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노원구 상계역근처로 가게를 이전했다고해서 주말에 포장해서 먹기로 했답니다.

상계역 새마을금고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군요.

바다장어구이 장어탕 물회 가게이름은 참 깁니다^^;;

빨리 노원 물회맛집 상계역 장어탕맛집으로 소문나길 희망합니다

 

 

 

 

요새 대한민국이 불황이라 그런지 더 작은 가게로 이전을 하셨군요 ㅜㅜ

참 아쉽습니다....참 괜찮은데 ^^;;

이집이 잘되면 좋을꺼 같아서 예전에 다음 맛집블로거이신 행복끼니님과 이곳에서 장어탕을 먹기도 했답니다^^

행복끼니님 장어탕포스팅 - http://blog.daum.net/happymeals/504

 

 

 

 

수족관도 기존보다 작아졌네요 ^^;;

 

 

 

 

 

아담한사이즈의 실내입니다.테이블이 5개정도네요

토요일 오후 3시가 넘은시간이라 한가하네요

 

 

 

 

 

노원물회맛집답게 메인메뉴는 물회구요 그리고 그다음이 즉석장어탕입니다

물회는 15000원이고 장어탕은 8000원입니다

재료는 모두 국내산!믿고 먹을 수 있는 단골집입니다.

 

 

 

 

 

물회 1인분과 장어탕 1인분 포장을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물회를 먹을까 장어탕을 먹을까 고민하지 않고 항상 1인분씩 2가지를 주문합니다 ㅋ

사장님의 손놀림이 분주해지시네요. 음식은 손맛이죠~

주방에서 다양한 야채와 회를 넣고 물회를 만드시는 모습도 사진으로 찍어봅니다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보니 더 믿을 수 있답니다

 

 

 

 


단골이라서 사장님은 제가 갈때마다 푸짐하게 싸주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가끔은 너무 싸주셔서 부담이 되기도 ^^;;

빨리 더 장사가 잘되길 하는 마음이 가득하네요

 

 

 

 

 

포장해서 온 장어탕과 물회,석화입니다

저희 냄비에 부어봅니다. 사실 1인분양은 아닙니다 ~

실제로 드시면 이것보단 양이 적으니 참고하세요

 

 

 

 

 

보통 다른집 물회는 야채를 많이 넣습니다.오이,당근,양배추를 넣는집이 많치요

바다장어구이 장어탕 물회 이집은 기본야채도 들어가지만 해초류를 넣어주는 것이 전 너무 맘에듭니다

물회니깐 야채보단 해초류가 들어가는것이 더 맛있고 건강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몸에 좋은 톳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회도 큼직큼직하여 씹는맛이 아주 좋답니다!

회는 두껍냐 얇냐는 식성의 차이겠지만 저는 두툼하게 씹는맛을 느끼는 회가 더 좋습니다

그래서 물회도 그런 회가 들어있는것이 더더더 좋습니다

제가 물회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울아들은 아빠가 사진찍는걸 방해하네요 ㅋ

카메라를 뺏어가서 사진을 찍는 ㅋㅋ

 

 

 

 

 

사실 이집 장어탕 정말 진하고 맛있습니다

통영산 바다장어를 우거지를 팍팍 넣어서 끓였답니다.

한사발 먹으면 몸이 뜨끈해지고 왠지 힘이 솟는듯한 느낌이랍니다

몸보신으로도 딱 좋을꺼 같아요

 

 

 

 

 

겨울철 먹어야하는 제철음식 석화입니다

석화가 아주 실합니다!

 

 

 

 

 

석화 크기가 보이시나요?

거의 수저크기 반도 넘네요

이런 석화 캬아~~

 

 

 

 

 

신선할 석화 빨리 먹어줘야겠죠

초장을 살짝 뿌려서 입으로 고고!

입안에서 풍기는 굴 특유의 향이 퍼지는것이 너무 좋네요!

 

 

 

 

 

물회에 엔가와도 들어있습니다~제가 좋아하는 광어지느러미살입니다

요거 먹어야 회한마리 먹는 느낌이랍니다^^

 

 

 

 

 

먹기좋게 작은 그릇에 담아서 냠냠!

두툼하게 썰어낸 광어회, 씹는맛이 좋은 해삼, 시원한 멍게를 기본으로 톳,야채등이 어울어진 맛있는 물회랍니다

전 이집 물회먹을때 얼마나 행복한지 모릅니다.

노원물회맛집 쾅쾅쾅!

 

 

 

 

 

석화를 물회육수에 묻혀서 먹으니 은근 맛나네요~

도대체 이집 물회육수는 뭘로 만드는걸까요

은근 중독성대박입니다

 

 

 

 

노원물회맛집 상계역물회집 바다장어구이 장어탕 물회!

제단골집 물회는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두툼하게 들어간 회에 몸에좋은 해초와 야채가 잘 조화되어서 식감이 아주 좋답니다

또한 육수는 뒤로갈수록 살짝 매워지지만 새콤하면서도 맛있습니다 Good~~

장어탕은 시래기를 팍팍 넣고 끓여서 상당히 구수하고 시원한맛이 일품이랍니다

저와 제 와이프식성이 이집에 최적화되었는지 모르지만 정말 중독성 최강입니다 ㅋ

제가 좋아하는 집이라 약간의 사심이 들어가 있는 포스팅입니다.

맛있는 제 단골집이 더 알려지기를 바랍니다^^

 

가게 이전

물회맛집 장어탕물회생굴회

 

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107-347

노원구 덕릉로 800

 

전화번호 :  010-9936-4152

 

가진항 부부횟집 물회 - http://blog.daum.net/gophil/13380180

맛있는 뚝배기 장어탕 - http://blog.daum.net/gophil/1337954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