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영영학습 UBEC

[필리핀가족연수]UBEC어학원 줌바댄스와 함께 즐거운 세부가족연수!

by 필리핀푸우짱 2015. 1. 26.
728x90

 

 

<필리핀가족연수 저녁시간도 즐거운 UBEC어학원>

아이도 엄마도 즐거운 세부가족연수 유벡어학원 줌바댄스로 즐겁게 다이어트까지!

 

안녕하세요^^ 필리핀가족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ubec어학원의 저녁시간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유벡에는 겨울방학이라서 아이들과 함께 영어공부하러가신 가족팀들이 많이 있답니다

총 25팀정도의 가족들이 영어공부를 위해 세부가족연수를 하고 있습니다.

필리핀가족연수중에서도 세부가족연수는 인기를 많이 끌고 있답니다^^

유벡에는 푸우짱 학생들도 연수를 하고 있기도 하구요 원장님과 친하기도 해서 저녁시간에 편하게 방문해보았답니다

UBEC어학원은 월,화,목요일 저녁 7시부터 약 50분정도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음악과 함께 줌바댄스를 배울 수 있답니다!

줌바댄스는(ZUMBA DANCE)는 신나는 라틴음악에 맞추어서 춤추는 운동이랍니다

즐겁게 운동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줌바라고 부른답니다

반복되는 운동을 신나는 라틴음악에 맞추어서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우울증해소에도 좋다고 하며 복부,등상,옆구리살등 다이어트효과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필리핀가족연수 오신 어머님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UBEC어학원 저녁 줌바댄스를 살짝 만나보겠습니다.

우선 맛보기 동영상입니다. 어린아이들도 잘 따라하죠? 

 

 

 

저녁 6시간 조금 지난시간에 유벡어학원을 방문해봅니다

학원 앞에는 필리핀사람들이 사는 집들이 몇채가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어둠을 이용하여 숨바꼭질을 하고 있네요^^

분위기 좋은 세부어학연수라고 생각이 되네요 ㅎ

유벡어학원은 주니어 맨투맨수업 6시간 또는 사립학교 참관수업을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이 다른 세부가족연수와는 조금 다르답니다

UBEC가족연수는 시설보다는 프로그램으로 승부하는 곳이랍니다!

 

 

 

저녁식사가 끈나고 휴식을 취하는 분들도 보이네요^^

유벡어학원 1층은 참 신기하게 바람이 잘붑니다

대나무의자에 앉아서 시원한 음료수하나 먹으면 바람이 더위를 날려주는 느낌이랍니다

 

 

 

외출을 나가기위해 준비하시는 분들도 보이시네요!

현지시간으로 6시 30분이었습니다!

필리핀은 6시면 좀 깜깜해집니다 ㅎ

 

 

 

유벡어학원 윤지영원장이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을 답변해주고 있네요

식사를 하면서도 궁금한 영어에 대해서 물어보는 학생들의 마인드도 좋고

학생의 눈높이에 맞추어서 대답을 해주는 마인드도 좋아보입니다

특히 윤원장은 필리핀에서 공부하고 미국대학을 다닌 경험이 있어서 영어공부방법,토플공부등을 학생들에게 조언을 많이 해주기도합니다

중소규모의 어학원이라서 이렇게 직접 원장님과 대화도 가능하지요^^

 

 

 

우선 우리 아들 윤후에게는 폴리를 틀어줍니다^^

 

 

 

ZUMBA DANCE 강사가 음악을 준비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하기 위해서 1층으로 내려오십니다

약 20여분이 참석하신듯합니다^^

 

 

 

아주 열정적인 줌바댄스 강사랍니다!

나름 세부에서는 유명하다고 합니다 ㅎ

어린아이들도 강사 선생님이 좋은가봅니다^^

아이들이 이렇게 직접 다가가서 영어를 사용하게 하는것도 좋은 경험이겠죠?

책상위 공부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하는것만큼 좋은 교육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줌바댄스전 간단하게 몸을 풀어주는 센스!

모든운동은 몸풀기가 중요하죠^^

우리아들 윤후도 폴리보다 필리핀 선생님이 더 궁금한가봅니다 ㅋ

 

 

 

드디어 신나는 라틴음악과 함께 줌바댄스가 시작됩니다

어린아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이니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할수있을꺼 같네요^^

여러가지 동작을 반복적으로 하다보니 은근 땀도 나는듯합니다

열정적인 필리핀강사는 땀이 정말 많이 나더라구요 ㅋ

영어공부하러 오신 어머님들도 다이어트를 위해서인지 열심히 따라하십니다

따라하시는분들도 아주 즐거운듯한 느낌이 팍팍 다가오네요

 

 

 

수업도 중요하지만 이런 방과후 프로그램을 통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길꺼리를 준다는 것이 참 좋은거 같습니다

보통 필리핀가족연수를 진행중인 다른학원에서는 이런 프로그램이 있는곳이 사실 거의 없습니다

 

 

 

약 50여분간 신나는 줌바댄스가 아쉽게 끝이 났네요~

잘 가르친 강사도 잘 따라해준 아이들도 어머님도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해보입니다

우리 아들 윤후는 어느새 노트북앞에 ㅎㅎ

요 흰티에 검은모자를 쓴사람이 현재 유벡어학원 학생매니저로 일을 하고 있답니다!

 

 

 

어린 아이들과도 잘 지내는 매니저군요^^

이런모습 보기 좋습니다

대형어학원에서는 보기힘든 광경이지요!

 

 

 

신나는 줌바댄스 동영상으로 잠시 감상해보세요

음악부터 신나고 신나고^^ 엉덩이가 들썩들썩!

필리핀 세부 가족연수를 생각하시는분들 UBEC어학원 줌바댄스로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세부가족연수는 바로 유벡어학원에서!

 

 

 

2004년부터 필리핀만 쭈욱!

31차례 탐방과 현지를 직접 탐방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필리핀전문유학원 푸우짱입니다.

알맞는 필리핀가족연수 세부가족연수를 찾아드립니다^^

 

맨투맨수업과 사립학교참관수업을 UBEC어학원 - http://blog.daum.net/gophil/13380097

나에게 딱맞는 필리핀가족연수 어학원 찾기 - http://blog.daum.net/gophil/1338007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