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빵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Bread Talk

by 필리핀푸우짱 2014. 10. 16.
728x90

 

 

<필리핀 빵 이야기 Bread Talk>

필리핀에서 만난 빵 어떤맛일까?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필받은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의 일반적인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바로 ' ' 이야기입니다

필리핀 라구나주 깔람바 SM몰에서 만난 Bread Talk 라는 빵집이야기입니다

이름이 빵토크?빵이야기?빵이야기를 왠지 하고싶게 만드는군요^^

저도 필리핀을 여러차례 다녔는데 빵집을 이용했던 경험은 많치 않았던거 같네요^^;;

9월달 출장중에 아침식사용으로 빵 구입을 위해 방문했던 빵집이랍니다

깔람바 SM몰에 안에 입점해있는 Bread Talk 은 나름 괜찮은 빵을 만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필리핀이지만 나름 분위기가 느껴지는 제과점이랍니다

 

 

 

저녁시간이라서 빵 종류가 많치는 않은듯합니다

위생을 위해 유리창안에 빵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군요

필리핀에는 어떤 종류의 빵이 있고 가격이 얼마정도일까요?

 

 

 

우리나라 소세지빵같은 종류네요

빵이름이 비노 큐? ㅎㅎㅎ

개당 42페소군요 우리나라돈으로 약 1050원~

필리핀 물가를 고려하면 빵가격은 싼느낌은 아니군요

 

 

 

이름도 고급스러운 골든치킨

쉐프 Lanie 라는 사람이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었나보군요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일듯합니다^^

개당 55페소 약 1350원정도의 가격이네요

 

 

 

베컴의치즈?

빵이름이 참 특이하네요~

햄과 치즈가 잘 어울리는 빵처럼 보이네요

41페소 약 천원^^

Bread Talk 는 왠지 센스가 있어보입니다^^

 

 

 

이빵 이름은 무엇일까요?

참 고운 입자를 가진 빵처럼 생각됩니다^^

 

 

 

어스퀘이커치즈토스트~~

Bread Talk 는 빵이름도 참 재미난듯합니다

치즈토스트를 먹으면 맛있어서 지구가 흔들리는 느낌인가??

참 표현이 좋군요^^

 

 

 

제가 고른 빵입니다

슈크림이 들어간 빵과 크림빵을 선택했습니다

필리핀 빵이지만 비주얼이 참 좋네요^^

 

 

 

계산대에는 필리핀직원이 ~~

 

 

 

우리나라빵집처럼 음료수들도 있습니다

약간 특이한 음료들이군요~

 

 

 

필리핀빵집 인테리어도 괜찮쵸??

 

 

 

필리핀직원들이 저희가 선택한 빵을 잘 포장해줍니다

필리핀은 이런점은 참 좋은거 같아요^^

 

 

 

빵집에서 셀카중 ㅎㅎ

이날 빵사서 기분좋은 지후 ㅋ

필리핀에 오니 기분이 좋은가보네요^^

 

 

 

필리핀 깔람바SM몰에서 Bread Talk 의 빵이야기

간단하게 빵 종류와 가격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나름 분위기있고 괜찮은 빵을 만날 수 있는 제과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우리나라의 파리크라상같은 느낌이라고 하면 비슷할꺼같아요

다음날 먹은 빵은 나름 맛있었습니다^^

필리핀 아침햇살을 받으며 모닝커피와 함께 간단한 아침으로 즐기니 좋네요

다음에는 더 다양한 필리핀빵을 먹어봐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