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프랜차이즈 피자 Shakey's Pizza 어떤맛일까?

by 필리핀푸우짱 2014. 10. 8.
728x90

 

<필리핀 피자 Shakey's Pizza>

필리핀에서 자주 보이는 프랜차이즈 피자 어떤맛일까?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여행중 만난 필리핀피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필리핀에서는 피자를 상당히 많이 만나고 먹을 수 있답니다

피자헛,옐로우캡,사보로피자등 다양한 프랜차이즈피자집들이 있답니다

제 기억에는 30인치 대형피자인 바콜로드 맘마마리아피자와 세부에서 먹은 칼다피자가 떠오른답니다

 

세부에서 만난 30인치대형피자가 궁금하신분은 잠시 클릭!

대형피자의 원조 바콜로드 맘마마리아피자보기 클릭!

라구나 깔람바에서 수빅으로 떠나기전 저녁식사로 피자를 먹기로 했답니다

깔람바도로변에서 눈에 띄는 피자집이었답니다

쉐키즈피자는 미국에서 만들어진 대형프랜차이즈더군요

필리핀에도 요샌 배달의 열풍이~~~

피자가 늦게오면 무료라는군요 ㅋ

 

 

 

Shakey's 피자 외관이 깔끔하죠?

나름 있어보이네요 ㅋ

 

 

 

테이블에 안내되어서 자리에 앉아니 이미 기본세팅이 되어있네요

이 쉐키즈 피자체인점은 1954년도에 생겼나봅니다

상당히 오래된곳인데 이번에 저도 처음 먹어보았네요

필리핀은 미국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미국 프랜차이즈가 많이 들어와있다고 생각합니다

 

 

 

피자와 곁들이면 좋은 케첩과 핫소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Shakey's 피자의 메뉴판입니다

요새는 전세계적으로 신피자가 유행인가봅니다 필리핀에서도 얇은도우의 피자가 있네요

다양한 종류의 피자도 있고 크기도 선택할 수있답니다

다양한종류의 샐러드와 사이드메뉴들도 준비되어있답니다

또한 인원수에 맞는 세트메뉴들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잘 선택하시면 좋을꺼같네요

4인용세트가 800페소정도니깐 2만원정도로 즐길 수 있답니다

 

 

 

우리의 오더를 확인하는 직원입니다

처음에 주문한메뉴중에 불가능한메뉴가 있어서 한가지 메뉴를 변경했답니다.

 

 

 

Shakey's Pizza 내부는 넓고 깨끗한편입니다

음악소리가 조금 시끄러운편이네요

90세가 넘은 분에게는 무료로 피자를 제공하는군요

노인을 공경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좋네요

근데 필리핀에서 90세이상은 별로 없을꺼 같은데 ^^;;

 

 

 

상큼한 드레싱의 샐러드~~

상추와 오이등이 풍성하게 들어간 샐러드는 양이 상당합니다

필리핀에서는 신선한 야채를 많이 먹어주는것이 좋습니다^^

 

 

 

주문한피자를 사람들에게 서빙해주는군요~

쉐키즈피자 서비스가 좋네요^^

피자는 보기에 맛나보이는군요

 

 

 

치즈도 쫙쫙 늘어나주시고~~

근데 좀 짜네요 ^^;;

필리핀음식은 우리입맛에 짜게 느끼는 경우가 상당히 많답니다

아....짜다짜 ㅠㅠ

 

 

 

신선한 후레쉬주스도 마셔줍니다~

필리핀에선 이런 쉐이크를 많이 먹는게 참 좋습니다

시원하고 맛도 좋구요^^

 

 

 

양송이스프도 나와주시는군요~

아이가 먹기 좋네요^^

 

 

 

짠피자를 야채샐러드로 달래봅니다

드레싱이 맛있어서 좋네요^^

 

 

 

요건 바게트피자입니다

이건 제 입맛에 잘 맞는군요

덜짜고해서 피자보단 바게트피자에 더 손이 많이갑니다

 

 

 

피자와 샐러드를 함께하니 나름 푸짐한 저녁식사군요

피자가 조금 덜 짰으면 아주 좋은 식사가 되었을텐데요~

살짝 아쉽 ^^;;

 

 

 

필리핀 라구나 깔람바에서 만난 피자프랜차이즈 Shakey's

깔끔한실내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있는 곳이랍니다

메뉴를 잘 선택하시면 괜찮은 식사를 즐길수있을꺼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