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별난토크

TV방송속필리핀-진짜사나이 필리핀파병편으로 본 따글로반시티와 영어!

by 필리핀푸우짱 2014. 7. 19.
728x90

TV방송속필리핀-진짜사나이 필리핀파병편 본 따글로반시티와 영어!

며칠전부터 인기방송중하나인 진짜사나이에서 필리핀이야기가 나오고있습니다

작년 대형태풍으로 많은 피해를 입었던 세부북부에 위치한 따글로반쪽인데요~

많은 분들이 세부가 태풍을 맞은걸로 오해를 했던곳이기도 합니다

태풍피해가 상당히 많았던지역인데 진짜사나이에서 복귀작업으로 희망을 주고 있답니다

마닐라공항에서 국내선 환승을 하면서 허둥이는모습에 작은 웃음을 선사하는군요 ㅎ

진짜사나이를 보면 영어를 잘사용하는 헨리와 샘이 필리핀아이들과 영어를 부담없이 사용하는것을 볼 수 있답니다

심지어 꼬맹이들도 기본영어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수업을 영어로 진행하고 공용어가 영어인 나라!

TV방송속 동영상을 보면서 필리핀을 조금 이해하면 좋을듯하네요!

 

 

 

1. 따글로반시티에 도착한 진짜사나이멤버들!

공항모습에 멘붕!

따글로반시티는 사실저도 가보지못한곳인데요

제가 예전에 바콜로드공항갔을때 느낌과 거의 동일하더군요!

저희들이 다니는 필리핀의 주요도시와는 조금 다른느낌일수도 있습니다

태풍피해가 심한 도시의 모습이 아쉽네요 빨리 복구되기를!

 

 

 

2. 필리핀은 영어와 따갈로그어를 사용하는 나라

필리핀어로 태양이라는 뜻을 가진 아라우부대!

6.25 참전국으로 우리나라의 형제국가이기도합니다

부대 곳곳에는 영어가 쓰여있네요~

영어를 잘 사용하는 헨리는 영어를 사용한다는 말에 기쁨을 표현하네요^^

망고를 먹고싶다는 해맑은 헨리 ㅎㅎ

 

 

 

3.헨리가 필리핀아이들과 영어를 나누는 동영상

꼬마들도 영어를 기본으로 사용할수있답니다

우리나라아이들은  영어를 배우는 학원에서만 사용하는경우가 많답니다

하지만 필리핀은 영어가 공용어인나라랍니다!

생활속에서 영어가 사용되는곳입니다^^

 

 

 

4. 헨리와 필리핀형제와의 대화

태풍으로 가족과 집을 잃은 필리핀형제와의 대화!

집을 찾아가면서 헨리와 형제는 영어로 대화를 나눕니다

태풍으로 인한 아픔....

 

 

 

5. 필리핀에서 꼭 먹어봐야할 망고!

달콤한맛의 망고!

필리핀에서는 꼭 먹어봐야합니다~~

진짜사나이 멤버들이 놀란 망고맛!

 

 

 

6. 필리핀코코넛!

필리핀에가면 코코넛을 상당히 많이 먹을 수 있답니다

필리핀의 현지모습을 알수있는 동영상입니다

스파이더맨이 따준 코코넛맛은 어떨까요?

 

 

 

tv속의 필리핀!

진짜사나이가 초대형태풍피해를 입은 따글로반에서 국군들과 함께 복구작업을 하며 보여준 모습

필리핀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