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독해 공지사항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유학엔조이!

by 필리핀푸우짱 2014. 7. 8.
728x90

필리핀어학연수 국제학교 전문유학원 유학엔조이!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제영어이름 닉네임이 바로 푸우짱입니다

처음에 유학원을 시작하면서 학생들이 쉽게 기억할 영어이름을 생각하다가

제 이미지와 조금 비슷한 푸우와 제 이름 장을 섞어서 푸우짱이라고 했답니다

아직도 많은 연수생들이 푸우오빠~푸우형이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나이를 먹어가니 살짝 부끄럽기도하네요^^;;

 

 

 

1.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 http://skyuhak.cyworld.com/

 

싸이월드클럽으로 제가 이일을 처음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2004년 10월 만들었네요!

10년전 싸이월드 미니홈피의 인기 아시죠?

우리나라에서 필리핀연수가 많이 알려지지 않았을때 정말 뜨거운 인기를 얻었었답니다!

그때는 정말 많은 학생들과 좋은 인연을 만들었던거 같네요!

그러나 싸이월드는 미니홈피의 퇴색과함께 조금씩 조금씩 ^^;;

제 개인적으로는 싸이클럽의 쇠퇴가 제 개인적으론 정말 아쉽네요

전체글이 3만개구~ 사진이 6700장인데~~^^;;

 

 

 

2. 다음 블로그 - 필받은 푸우짱 필리핀 리얼 talk!

 

제가 지금은 다음블로그를 몇년간 운영했답니다

2년정도 참 열심히 운영을 한듯합니다

그래도 100만명이라는 누적 방문자를 기록하기도 했구요^^

제 개인적으로도 블로그입문해서 많은 효과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또 유명한 다음맛집블로거님들과의 좋은 인연이 많이 반가웠답니다

그러나 네이버정책이 변동으로 인해 유입이 떨어지면서 또 고민을 하게되네요^^;;

 

 

 

3. 유학엔조이  www.uhaknjoy.com 

 

기존에 운영하던 유학원 홈페이지를 버리고 새로 홈페를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유학을 즐기자라는 의미로 유학엔조이로~

이름 어떤가요??

지금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있구요!

홈페이지는 다음블로그로 연동을 해놓았답니다 ^^

멋진 홈페이지를 기다려주세요!

 

 

 

4.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유입의 한계성으로 네이버블로그에도 도전하고 있답니다

기존 아이디에 문제가 생겨서 본의아니게 새로운블로그를 만들었답니다

네이버는 참 힘든거같네요^^;;

그래도 열심히!!!

 

 

 

필리핀전문유학원 일을하면서 저에게 많은 추억과 좋은 인연을 맺게해주었네요!

 

 

 

8개월된 우리아들 윤후와 필리핀어학원방문도 해보고^^

 

 

 

2004년부터 필리핀만 29번!

필리핀유학원중에서 가장 많이 필리핀을 가보고 많은 학원을 둘러보았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하고!리얼한 사실을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유학엔조이~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FOREVEV!

 

필리핀어학연수,캐나다어학연수 상담신청!클릭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