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독해 공지사항

강남역 필리핀 캐나다 연계연수 전문 유학원-당신을 응원합니다!

by 필리핀푸우짱 2014. 7. 4.
728x90

[필리핀유학원/캐나다유학원]강남역위치한 연계연수 전문 유학원!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얼마전 제가 강남역사무실로 복귀했답니다^^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싸이월드클럽으로 이작한지 어언 10년!

저는 필리핀 전문인건 아시죠?ㅎㅎㅎ

저희유학원 사무실에는 각나라별 담당자가 있답니다~~

캐나다어학연수,미국어학연수,호주어학연수 담당자와 뉴질랜드 이민담당자~

각 나라별 최소 7년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참고로 저는 10년째입니다 ㅋㅋ

오늘은 구조변경한 저희 사무실을 소개해드릴께요!

필리핀,캐나다,미국,호주,뉴질랜드 어학연수 연계연수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지식의 깊이가 다릅니다

학생과 소통하는 유학원입니다

성공연수를 위해 다양한 지원한 지원을합니다

 

 

저희는 블로그와 카페를 기본으로 운영하고 있답니다

학생과 담당자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아무리 많은 지식이 있어도 학생과 소통하지 못한다면 그학생을 위한 좋은 카운셀러가 될수없답니다.

저희를 찾아오시려면 강남역 6번이나 7번출구로 나오시면 '두산베어스텔'이라는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저희말고 정말 많은 유학원이 많답니다

딴데로 세시면 아니아니되요 ㅋㅋ

1층에 하나은행이 있어서 찾기 완전 쉽답니다

두산베어스텔 511호로 오시면됩니다

 

 

저희 사무실 들어오는 길입니다

어제 가구배치를 다시했는데 아직 미완성이긴합니다!

 

 

아늑하게 보이려고 나름 데코레이션도 신경을 썼답니다

머그컵으로도 분위기가 괜찮쵸?ㅎㅎ

 

 

미국 교환학생과 크리스찬사립학교를 담당하는 나셀오픈도어 머그컵!

제가 좋아하는 세인트폴국제학교컵도 ~~

 

 

저희가 이사하면서 브로셔를 많이 정리해서~~

주요나라의 어학원들브로셔가 이제 이곳을 가득 메울꺼에요 ㅋㅋ

 

 

 

요쪽은 뉴질랜드 이민과 필리핀,호주담당자가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남자 3명이사용하는거라 향기롭진 않아요^^;;

 

 

 

정가운데 왕처럼 앉아있는 우리 정훈실장!

제가 2004년도부터 이일을 시작하고 초창기에 필리핀캐나다연계연수를 다녀왔답니다

지금은 완전 캐나다 전문가로 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답니다

상당히 리얼하면서도 자상한 상담으로 한번 이야기를 하면 기본 2시간이라는 ㅋㅋ

학생들을 위한 상담을 너무 잘합니다

캐나다어학연수 연계연수 상담 한번들어보세요!

부모님과 함꼐 방문하시면 상담만족도가 2배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조기 보이는 책상이 제가 근무하는 자리에요~~

뒤쪽이 아직 조금 썰렁하지만~~

필리핀지도등으로 제가 잘 채울껍니다^^

기대하시라 ~~ 개봉박두!

 

 

 

모니터에 필리핀!

푸우짱의 필리핀애정은 말릴수없답니다^^

 

 

 

제 책상옆 공간에는 미국어학연수 조기유학 담당자분들이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저희 사무실이 다 남자인데 요기 사용하시는분들만 여자십니다^^

궁금하신분 예약잡고 상담오세요~~

이곳은 상담실 및 스터디공간으로도 활용되는곳이에요 ㅋ

 

 

 

상담을 하기도 하고

출국전 영어스터디를 하는공간이기도 합니다!

 

 

 

주요어학원과 정식 계약을 맺고 연수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요새 너무 부실한 어학원과 유학원이 많답니다

유학원선택도 현명하게!

유학원을 잘선택하시면 어학원도 잘 선택하게 됩니다!

 

 

 

자자리에서 정면에는 요런모습~

우리 제이슨은 학생과 전화상담을 한시간째~~^^

 

 

 

점심식사후라 시원한 필리핀사진을 보며~~

아 커피는 요런곳에 앉아서 먹어야하는데 말이죠!!!

 

 

 

정말 학생을 위한 어학연수를 안내해드립니다~

믿어보세요!

 

 

 거의 원어민수준의 제니선생님이 진행하는 영어스터디!

매주목요일마다 연수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스터디가 진행됩니다

스터디 참석한 학생들은 어학연수도 아주 성공적으로 마치더라구요!

꼬옥 참석해서 현지수업을 미리 경험해보세요^^

각나라로 가기위해 영어공부하는 방법도 배우는거에요~

 

 

 

제니선생님 인터뷰도 한번 들어볼까요?

열심히 공부해서 이렇게 되면 참 좋겠쵸???

 

약 10여년간 저희를 믿고 따라준 연수생들~

성공적인 연수를 응원합니다!

 

 

 

올바른 연수정보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유학원이 되겠습니다!

캐나다어학연수,필리핀연계연수 강남역 유학원을 찾으신다면 상담받아보세요^^

느낌이 다른 상담!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유학엔조이!

 

* 타유학원에서 만족스러운상담을 받지못하신 연수준비생들 더 환영합니다!

예약필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