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스파르타어학원]세부스파르타 EV어학원 다녀왔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4. 3. 18.
728x90

[필리핀스파르타어학원]세부스파르타최강 ev어학원 방문기!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스파르타어학원으로 유명한 세부 EV어학원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필리핀스파르파라고 하면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은 보통 바기오어학원을 많이 떠올립니다

바기오는 선선한 기후를 바탕으로 헬프,파인스,모놀어학원등 대형스파르타학원들이 많이 발전을 했답니다

지금은 세부지역에도 많은 스파르타어학원이 있답니다

세부스파르타어학원은 아무래도 EV어학원이 브랜드이미지가 가장 높은 어학원이랍니다

최신식 시설에 높은강도의 필리핀스파르타로 인기를 얻고 있는 EV어학원!

푸우짱이 세부EV어학원을 직접 다녀왔습니다

 

세부EV어학원은 QQ어학원 기숙사 바로 옆쪽인데요

대로면에서는 아무 간판이 없어서 빙글빙글 헤맸답니다 ㅠㅠ

이번에 새로나온 EV어학원 뉴브로셔입니다

 

눈에띄는 내용은 여러도시 범죄율이랍니다

런던이나 파리보다 안전한 세부!

호주 멜번과 비슷한 범죄율이네요

생각보다 안전한 도시 세부에서 열심히 공부하세요!

 

이번에 EV어학원은 커리큘럼 개편이 있었다고 합니다

ESL과정뿐만 아니라 토익,토플,아이엘츠등 여러가지 코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기존 75분 한타임이던 수업도 이제 50분단위로 하루 9과목을 듣는것으로 변경이 되었답니다

 

EV어학원 예전부터 매니저를 하시던 유현주 부원장님이 오늘 학교설명을 해주셨답니다

상당히 자상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EV어학원 강의동의 모습입니다

외관이 참 깔끔하군요

 

EV어학원은 필리핀스파르타식이지만 은근 외국학생들이 있다고 합니다

일본,베트남,대만학생들이 약 20%정도 된다고 하네요

 

자습실도 살펴보았답니다

수업중이라 비어있는 자습실~

 

그룹강의실 복도입니다

EV어학원은 소그룹수업 3시간과 대그룹수업 3시간으로 하루 6시간의 그룹수업을 듣게 됩니다

맨투맨수업 3시간을 포함하여 하루 9시간기본수업입니다

 

EV어학원은 프리젠테이션강의실이네요

EV어학원은 크게 베이직,인터미디어,어드밴스 이렇게 3그룹으로 나눈답니다

프리젠테이션은 모든 레벨의 학생들이 소그룹수업으로 수업을 듣게 된답니다

 

소그룹수업중인 EV학생들의 모습입니다

 

공지사항에는 그룹수업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문법,프리젠테이션,작문의 소그룹수업이 메인과목입니다

빅그룹으로는 리스닝,스피킹의 과목을 배우게됩니다

 

필리핀스파르타식어학원의 특징은 바로 테스트입니다

세부스파르타 최고의 강도를 자랑하는 EV어학원은 일일테스트를 진행하고 잇습니다

오전에 단어 저녁에는 문장테스트를 하고 있답니다

가장 많이 스트레스를 받은 부분이며 일주일 이상 적응기간이 필요한 일일테스트랍니다

 

이번에는 맨투맨수업강의실로 가보았답니다

복도가 아주 깔끔하네요

 

EV어학원 학생증과 맨투맨수업하는 모습입니다

원래 75분 2타임이던 수업이 50분 3타임으로 변경되었답니다

 

필리핀스파르타EV는 이렇게 일자형책상입니다

선생님과 학생이 나란이 앉아서 공부를 한답니다

 

인기강사의 강의실은 학생들과의 추억으로 넘쳐납니다

 

CNN수업이나 영상자료로 수업이 가능한 대그룹강의실도 있네요

 

저녁수업이 끈나고 식사시간이 되자 EV연수생들이 우루루 몰려나오네요

종이 땡치자마자 완전 많이 나오는군요 ㅎㅎㅎ

 

식사시간에도 학생들이 와글와글!

필리핀스파르타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외출이 금지랍니다

식사도 학원에서 모두해결!학생들이 밥 엄청 먹는다고 하네요 ㅎㅎ

 

학생들 공부열심히 하려면 많이 먹어야합니다!

 

기숙사쪽으로 움직이면서 강의동건물을 다시 한번 찰칵!

 

강의동과 기숙사동사이에는 EVBUCKS가있네요

매점^^

 

식당이 좀 좁아서인지 이런 남는공간에서 식사를 하는 EV어학원 연수생들!

 

EV어학원 기숙사입니다

스파르타식어학원중 외관이 참 멋진 학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총 3층건물이며 기숙사앞에는 수영장도 있고 야자수도 있어서 필리핀분위기를 느낄수있답니다

 

EV어학원 수영장!

보고만 있어도 시원한 수영장이군요

 

기숙사복도도 빤딱빤딱!

 

기숙사2인실의 모습입니다

학생들이 주로 잠만자는 공간~

EV홈페이지 사진보단 좀 덜하죠?우리 모두 사진빨에 속지맙시다!

그래도 필리핀어학원중 이정도면 준수한편에 속하는 기숙사라고 생각이되네요

 

EV어학원은 스파르타식어학원중 부대시설이잘 갖추어진 어학원입니다

헬스장도 있고 영화관도 있고 맛사지실도 있답니다

 

EV어학원~예전에 비하면 정말 시설이 많이 좋아졌답니다

 

필리핀스파르타식어학원중 세부최강의 빡신 학원을 찾으신다면 바로 EV어학원!

생각보다 학생들의 표정이 밝은 부분이 맘에 들었구요

전에는 한국학생들로만 이루어졌지만 지금은 다국적학생들이 조금씩 보이는 점도 맘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다국적학생들은 스파르타식이아닌 일반식을 학원을 다니고 있답니다

EV어학원은 이번에 75분수업에서 50분단위로 수업을 바꾸면서 더 많은 과목과 선생님을 만나는점이 맘에듭니다

아직 맨투맨수업3시간인점은 좀 아쉽지만 비용추가로 추가수업이 가능하긴합니다

리얼하게 보고 판단하는 필리핀전문유학원 푸우짱 스파르타 EV어학원 탐방기였습니다!

학생에게 딱 맞는 필리핀어학원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연수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