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클락어학원]보나파이드어학원(BONAFIDE) 리얼탐방기!

by 필리핀푸우짱 2014. 3. 13.
728x90

[클락어학원/보나파이드어학원/BONAFIDE/필리핀유학원/필리핀어학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클락에 위치한 보나파이드어학원 탐방기입니다

보나파이드어학원은 사실 클락에 있다고 이야기하기 사실 조금 애매한 위치입니다

앙헬레스도 아니고 클락필드도 아니랍니다

푸록이란지역이구요 클락SM몰에서부터는 약 30분정도 걸리는 거리랍니다

지금은 제가 작년에 연수보낸학생이 현지 부원장님으로 있기도 한 어학원입니다

2014년 1월 4일에 보나파이드어학원은 방문했답니다

제가 클락에 가자마자 보나파이드어학원(BONAFIDE)연수생이 살려다라는 카톡을 ㅎㅎ ^^;;

 

앙헬레스에서 벌판같은곳을 달려서 도착한 보나파이드어학원

이곳에 한국인 빌리지가 있더군요

필리핀은 생각보다 넓군요

 

겨울시즌을 맞아 클락어학원들이 참 확장을 많이 하는군요

보나파이드어학원도 공사중~ cnk어학원도 공사중...다들 확장확장.....

 

강의동으로 들어가니 공지사항이 먼저 눈에 띕니다

보나파이드어학원은 일본학생들이 은근 많은 클락어학원입니다

공지사항이 영어와 일본어,한국어로 나와있군요!

학원게시판은 지나가면서 항상 체크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자 그럼 보나파이드어학원 강의실로 들어가볼까요?

 

다른 클락어학원과 마찬가지로 맨투맨수업강의실에 선생님들 이름이 쫘악~~

미국대학이름으로 소복도를 나누어놓은 보나파이드어학원!

 

수업하는 모습도 유리창으로 살짝 찍어봅니다~

원어민선생님이 그룹수업을 하고 있네요!

클락어학원은 원어민수업이 기본으로 들어가있는것이 강점입니다

 

필리핀선생님 그룹수업모습도 담아봅니다

 

맨투맨강의실입니다 상당히 좁죠?

화이트보드도좀 작네요.의자는 좋은데..책상이 너무 작군요^^;;

 

보나파이드어학원도 선생님과 학생들의버디제도를운영하고 있답니다

학생들이 필리핀을 조금 더 빨리 이해하고 학원생활에 잘 적응할수있도록 하는 제도랍니다

버디선생님과 학생들 마음이 잘맞으면 즐거운 필리핀어학연수가 가능합니다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즐거운 추억도 사진으로~~

 

보나파이드어학원에서는 원어민선생님과 맨투맨수업을 들을 수 있답니다

여기서 보나파이드수업을 잠시 살펴보면

2014년 현재 보나파이드어학원은 스파르타,세미스파르타,원어민코스 크게 3가지로 수업이 구성되어있답니다

원어민수업은 현재 2가지이며 원어민수업을 한시간에서 3시간까지 가능합니다

 

메인강의동을 나와서 다른곳도 살펴봅니다

필리핀오두막인 칸틴도 있구요

 

캠프온학생들이 모여서 담소를 나누고있네요

근데 이건 수업인지 뭔지 ^^:;

제가 방문했을때 약 150여명의 학생들이 보나파이드어학원에 있었답니다

 

식당쪽으로 이동을 하니 보나파이드어학원 수영장이 보이네요

야자수가 있어서 이국적인 느낌이 난답니다

수영장 은근크네요

 

보나파이드는 여러형태의 기숙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옆의 가족기숙사동을 보러 가는중입니다 중간에 농구장도 보이네요

 

골프연습장도 만들어놓았군요~

주변이 빌리지라서 조용합니다

 

기숙사에서 임시로 그룹수업중인 연수생들!

 

학원 강의동과 기숙사동을 둘러보고 다시 오피스로...

안전하고 친절하게 모신다는 글이 눈에 들어오네요

 

보나파이드 이용희원장님...

스냅사진이라서 ^^;;

 

보나파이드어학원에서 겨울방학에 어학연수한 푸우짱학생 별리양!

가격때문에 보나파이드를 선택했는데 조금 문제가 있었답니다

 

필리핀 클락어학원 보나파이드!

푸우짱이 직접보고 느낀점을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위치는 생각보다 중심가에서 떨어져있어서 이동이 쉽지는 않습니다.하지만 주변환경이 조용한편입니다

방학시즌에 생각보다 많은 연수생이 있어서 학원대처가 약간 느렸답니다

선생님배정이나 시스템이 문제가 있었답니다

이번 겨울방학에 클락어학원들이 대부분 겪은 문제점들이 똑같이 나타났더라구요 ㅜㅜ

시설면에서는 가족기숙사는 좋은편이었구요

강의실은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세한사항은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 푸우짱에게^^

 

클락 대학부설어학원 cnk어학원 방문기

원어민선생님과 공부하는 aelc어학원 센터1

클락필드에 위치한 안전한 aelc어학원 센터2

필리핀클락어학원 한눈에 보기

 

맞춤형 필리핀어학연수상담 신청!클릭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