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통학가능 미르필

[개그콘서트]세부 워터프론트호텔에서 열린 KBS개콘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11.
728x90

[필리핀세부개콘]세부 워터프론트호텔에서열린 개그콘서트!

일요일 저녁 갑자기 세부에 있는 제 정보통 학생누나에게 사진이 뿅뿅뿅오네요

어라?왠 개콘사진이지?

세부 워터프론트호텔에 개그콘서트가 열렸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vip석이 2500페소였다고 합니다

vip석과 R석에서 즐겁게 보셨다고 합니다

개콘덕분에 세부에계신한국분들이 즐거운 웃는시간이었다고하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오나미가 이뿌다는 후문이 ㅋㅋ

KBS인기프로그램을 세부에서 직접만나다니!

손가락추천을 누르시는 센스!

 

세부 개그콘서트에 세부스터디어학원학생들이 자원봉사를 했다고 합니다

17명정도가 통역부터 자리배치,리셉션,그리고 공연하는 개그맨들 무대뒤 지원업무까지 스텝처럼했다고하네요

필리핀어학연수가서 이런경험하기 쉽지않치요

세부교민들이 웃고 즐거워해서 학생들도 상당히 뿌듯했다고 하비다

열심히 노력하고 KBS개콘 개그맨들과 뒷풀이도 함께 해서

사진도 찍고 참 좋았다고 합니다

세부스터디학생들 부러워해야하는건가요?ㅎ

 

세부 워터프론트호텔 개콘사진입니다~

한국에선 잘 안보지만 외국에서 이런공연을 보는것도 은근 좋은경험인듯하네요

 

 

세부중심에 있는 워터프론트호텔에서~

개그콘서트공연후 차를 기다리며 ㅎㅎ

개콘이 끈나서 아쉬운가봅니다

 

필리핀세부에서 열린 KBS개그콘서트 간단하게 보여드렸답니다

저도 담에 이런기회가 있으면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