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통학가능 미르필

[필리핀어학원추천]밥이 맛있는 세부스터디어학원 만족도도 최고![cebustudy]

by 필리핀푸우짱 2013. 12. 12.
728x90

[필리핀어학원추천]밥이 맛있는 학원을 찾으신다면 만족도최고 세부스터디어학원(cebustudy)!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필리핀어학원 너무 많쵸?ㅎㅎ

그래서 제가 한가지씩 포인트를 잡아서 필리핀학원을 안내해주려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적게는 4주에서 길게는 24주정도 진행합니다

어학연수는 해외에서 생활하는것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체크해야할 사항이 많습니다

보통 어학원선택시에 학원브랜드,커리큘럼,프로그램,강사진,시설등을 많이 보시는데요?

사실 또 빼놓을수없는것이 바로 식사입니다

특히 필리핀어학원들은 대부분 기숙사생활을 하며 아침,점심,저녁을 제공받습니다

사실 살면서 가장중요한것이 바로 의,식,주인데요

'식'에 해당하는 식사도 중요한 포인트중하나입니다

필리핀어학연수가서 식사로 고통을 토로하시는분들도 은근있으십니다

필리핀어학원중에서 식사가 맛있는 학원이 몇몇있구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세부스터디어학원입니다!

세부출장가면 저도 세부스터디에서 밥먹습니다 ㅎㅎ

 

세부스터디어학원은 45명 소규모이며 식사도 소량으로 준비하기 때문에

더 다양한 식단을 맛깔스럽게 준비할 수 있답니다

대형어학원에선 나오기힘든 김밥!

필리핀이 김이 좀 비싼편이라서 잘 안줍니다

필리핀에서 먹는 김밥은 더 맛있답니다

 

보통 다른학원은 1식3찬에 국만주는경우가 많은데요

세부스터디어학원은 1식4찬에 국이 나오구요 과일도 많이 나오는 편이랍니다

 

보통은 5층 식단에 이렇게 자유롭게 배식하도록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날은 비빔밥이 나왔네요^^

먹고싶은 재료를 넣고 계란후라이를 넣어서 고추장에 비벼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ㅎㅎ

 

깔끔한 돈까스도 나오네요~

아 바싹튀긴 돈까스 먹고싶네요^^

 

맛있는 세부스터디어학원 식사 잘보셨나요?

제가 예전에 필리핀출장가서 세부에서 밥이 가장 맛있다고 느끼는 곳이 바로 이 세부스터디어학원입니다!

식사에 이어서 최근세부스터어학원 소식도 사진으로 알려드릴께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추리도 생기구~피자파티도 열렸군요~

또한 요가수업도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있답니다

 

세부스터디 어학원 Shon님의 후기도 함께 적어봅니다~

선생님과 포즈도 잡아주시구요^^

 

세부스터디어학원은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어학원입니다

맨투맨수업으로 스피킹실력향상과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까지 배워갈수 있다고 학생이 전해주네요!

 

2004년부터 필리핀만 27번다녀온 푸우짱!

나에게 딱맞는 프로그램어학원은 만나보세요^^

100%리얼한 세부스터디연수후기 보기 click - http://blog.daum.net/gophil/13379682

세부스터디어학원 특징 보기 click - http://blog.daum.net/gophil/13379650

 영어왕초보반 탈출 필리핀어학원

외국학생비율좋은 필리핀어학원

원어민맨투맨수업하는 필리핀어학원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위한 필리핀어학원

영어기숙사로 24시간생활하는 필리핀어학원

*나에게 알맞는 필리핀어학원 선택 전화상담신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