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남회집추천]소문난 회집 서초 섬마을 드디어 맛보다!

by 필리핀푸우짱 2013. 5. 23.
728x90

 [강남회집추천]소문난 회집 서초 섬마을 드디어 맛보다!

안녕하세요~맛있는 회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강남에 정말 괜찮은 회집으로 많은 블로거님들이 강추하시는 곳이 바로 서초 섬마을입니다

미식번개에서 얼굴을 뵌 자유로님이 아주 좋아하시는 곳이라서 꼭 가보고 싶었답니다

자유로님의 섬마을 포스팅 - http://blog.daum.net/hh21c/634

미즈님의 섬마을 포스팅 - http://blog.daum.net/mizwona/761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결국 갈 기회가 생겼습니다

미식번개에 데려간 친구가 이곳을 예약했더군요 ㅎㅎㅎ

제가 약간 늦게가서 지인이 사진을 찍었구요 생선튀김만 제가 찍었네요^^;;

강남에서 가격대비 퀄리티가 아주 좋은 회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담에 지대로 포스팅하고 싶네요 오늘은 맛뵈기!

강남회집추천 섬마을!

 

위치는 교보타워사거리에서 반포 ic 쪽으로 오다보면 서초오피스텔 지하에 있습니다

간판이 덕지덕지~

 

지하에는 다른 음식점도 많더군요~

 

기본찬이입니다

알튀김같은데 과자처럼 맛있습니다.정체는 잘 모르겠구요

초밥도 괜찮군요 조촐해보이지만 젓가락이 자꾸 가는 찬들입니다

가지수만 많은 곳보다는 이런곳이 훨씬 더 좋답니다 ㅎ

 

5만원짜리 모듬회입니다.구성은 철마다 조금씩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회가 정말 두툼하죠?아주 씹는 맛이 좋더군요 ㅎ

제가 도착했을때는 이미 회의 반이 사라져버린 ㅠㅠ

왜 늦게 갔는지 후회가 ㅠㅠ

 

아쉬움을 달래고자 도미머리지리와 새우튀김 추가!

시원한 도미지리는 사진이 없군요^^;;

바삭바삭 새우튀김도 무난합니다

 

많은 블로거님들의 입맛은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섬마을!

강남에서 포장마차 분위기로 편하게 회를 즐기기엔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일찍가서 처음부터 제대로 먹고싶습니다

요새 회가 왜케 자꾸 땡기는지 모르겠네요^^;;

맛있는 음식드시고 힘내세요!우리 블로거님들 화이팅!

강남서초섬마을 대방어회만나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