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물회맛집]입안 가득 퍼지는 바다의 향기!맛있는 물회가 최고!

by 필리핀푸우짱 2013. 4. 24.
728x90

[노원물회맛집]입안 가득 퍼지는 바다의 향기!맛있는 물회가 최고!

안녕하세요~맛있는 물회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이제 슬슬 물회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네요

작년에 먹은 노원구 물회집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집에서 물회를 먹고왔습니다

노원물회맛집에는 부부회집이 명성이 높지만 강원도 부부회집과는 좀 차이가 난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며 맛에서 노원에선 가장 괜찮다고 생각하는 바다장어구이 물회랍니다

역쉬~~물회가 짱입니다 ㅎㅎ속이 다 시원하군요~

싱싱한 야채와 해조류, 쫄깃한 회와 해산물,시원한 육수가 어울러진 바다의 향기 물회!

제가 맛집이라는 표현은 잘 안쓰지만 이집은 노원물회맛집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맛있는 물회를 만나보시죠~

 

 

노원물회맛집인 바다장어구이 장어탕집이 이전을 했더군요

기존 상계역 출구쪽에서 좀 안쪽으로 왔네요 녹향원 바로 앞에서는 잘 보입니다

미리 위치를 확인하고 가심이 좋을듯합니다

 

전문인 바다장어가 먼저 눈에 띄는군요~언제한번 장어탕도 맛을 봐야겠습니다!

너희들은 나중에 먹어주마!

 

물회가 작년보다 조금 올랐군요

1인분에 만원!가격인상이 조금 아쉽지만 다른곳보다는 아직 착한가격의 물회입니다

다른 회와 해산물 가격도 착하죠^^

그리고 국내산 활어를 사용한다는점이 좋습니다

 

예전보다 실내가 좀 좁아졌네요^^;;

위치랑 실내는 예전보다 좀 아쉽군요

 

입장과 동시에 물회 1인분을 주만합니다.

맛있는 물회를 혼자서 먹습니다^^;;

빨간 육수에 회,해조류,해삼,멍게가 푸짐하게 들어간 맛있는 물회입니다!

 

멍게와 해삼이 이뿌게 ~~

보기만해도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물회에 꽃이 피었습니다 ㅋㅋ

 

물회를 잘 섞어줍니다!

회가 은근히 많이 들어있어서 먹고나면 정말 든든한 물회랍니다

 

입맛을 돋게하기 위해 멍게를 한입 먹습니다

멍게 특유의 향긋함이 입안가득 퍼지는군요^^

혹시 멍게를 싫어하시는 분은 처음에 뺴달라고 하세요 ㅋ

이집 물회는 신선한 야채와 함께 씹히는 맛까지 뛰어납니다

건강에 좋은 톳과 회를 한입가득!

 

맛있는 물회는 육수랑 함께 먹어야 제맛입니다

쫄깃하고 시원하고 아삭하고~~

물회를 이래서 먹는듯합니다!한입 드셔보세요 ㅋㅋ

 

이집 물회는 참나물도 들어가서 입안에서 향긋함을 더해준답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겠쵸^^

나름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맛있는 물회!

육수얼음이 먹는내내 시원함을 유지해준답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소라!

바로 삶아서 주신 소라가 또 매력이 있군요~

원래 소라는 오독오독한데 상당히 연합니다

뿔뿔이 소라였나?이소라는 소라똥까지 다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신기하죠?

 

물회를 어느정도 먹고 소면을 조금 넣어서 슥슥 비벼줍니다

맛있는 회냉면이죠~~

처음에 해산물과 해를 많이 먹었는데도 아직도 회가 여기저기 남아있답니다

넉넉한 양의 회로 먹는내내 즐겁답니다

 

명함에 노원구 물회맛집 물회라고 파셨네요 ㅎㅎ

바다장어도 한번 먹어봐야하는데 말이죠~

 

 

노원물회맛집 바다장어구이!

정말 푸짐하고 맛있는 물회랍니다

물회 한그릇이면 건강해질꺼 같아요 ㅋㅋㅋ

이제 물회의 계절이 다가오니 더 자주 먹게될꺼 같습니다

 

가게 이전했습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107-347

노원구 덕릉로 800

물회사장님 연락처 010-9936-415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