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남맛집]속이 확풀리는 버드나무집 국밥!

by 필리핀푸우짱 2013. 3. 30.
728x90

[강남맛집]속이 확풀리는 버드나무집 국밥!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강남역주변에 참 점심먹기 쉽지않습니다

필리핀에서 아는 지인이 와서 점심을 먹으려고 하는데 마땅한 음식점이 떠오르질 않네요

강남에서는 나름 유명한 버드나무집에서 국밥을 먹기로 합니다

강남 뱅뱅사거리에 위치한 버드나무집!

규모도 크고 나름 유명한 집입니다.전 오늘 처음이지만 ㅎㅎ

원래 이곳은 점심에 갈비탕이 유명합니다

11시반에 가서 줄을 서야 갈비탕을 먹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12시반쯤에 도착한 저희는 고민없이 국밥 2그릇을 주문했습니다

 

정갈한 버드나무집 세팅!

 

국밥을 주문하니 반찬이 처음에 깍두기와 무말랭이가 나옵니다

적당히 시큼한 깍두기는 맛이 좋더군요!

 

국밥과 함께 상추무침도 같이 나옵니다

단촐한 상차림!

 

소고기 국밥위에 부추가 숭숭 올려져나왔네요

놋그릇은 다 먹을때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휘휘 저어보니 고기도 많고 야채도 많더군요~

국물이 아주 시원합니다.많이 맵지도 않고 딱 알맞는 얼큰함^^

 

버섯,콩나물,부추,파가 나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씹는맛도 좋고 국물도 맛있구^^

 

강남맛집 버드나무집 국밥

전날 술을 마셔서인지 국물이 더 맛있다고 느껴지더군요

적당한 얼큰함과 시원함이 좋았습니다

나올때 가격을 보니 국밥 한그릇이 9천원이더군요 ㅎㅎ

강남이라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큰지도보기

버드나무집 / 갈비,고기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2동 1340-5번지
전화
02-3473-8354
설명
버드나무집은 1977년 개점하여 30여년간 정성스런 서비스와 장인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