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공릉맛집]국수거리에서 만난 속이 꽉찬 손만두 대로식당

by 필리핀푸우짱 2013. 3. 1.
728x90

[공릉맛집]국수거리에서 만난 속이 꽉찬 손만두 대로식당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노원구 공릉맛집!속이 꽉찬 손만두가 맛있는 대로식당입니다

대로식당은 공릉동 국수거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공릉동 국수거리는 멸치국수 전문점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답니다

국수거리에서 국수가 아닌 만두를 선택했답니다

국수보단 만두가 더 속이 든든해서?뭐 ㅎㅎ

사실은 소셜 커머스에서 50% 할인해서 만두국이 3000원이더군요

고민없이 2인분 6000원을 결재하고 만두를 먹으러 대로식당을 다녀왔습니다

만두전골 대로식당!간판으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대로는 심은대로,소원대로,고객뜻대로,수고한대로~

좋은 뜻이네요!

 

공릉맛집 대로식당 내부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에 부부가 경영하시는 것 같네요

주방이 오픈되어있고 장사란 이익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다란 문구가 좋네요

나름 정직하게 음식을 팔고 계시다는 증거겠죠?

 

대로식당은 만두전문점인데 고기도 팔더군요

저희는 사골만두국과 얼큰 뚝배기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는 뚝배기가 없는데 나중에 추가로 만든 메뉴신듯합니다

 

쿠팡을 이용해서 저희는 단순메뉴를 주문했는데

만두전골이 공릉맛집 대로식당의 메인 메뉴인듯합니다

손만두와 사골육수와 야채랑 같이 먹는 만두전골을 다음에는 먹어봐야겠네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기본 찬이 나왔습니다 무생채와 김치 딱 2개 ㅎㅎ

아삭아삭하고 새콤한 무생채!

자꾸자꾸 손이가는~

 

겉절이는 아니고 그냥 김치입니다

제 와이프는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전 무생채 먹는라 김치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만두를 주문받으면 만드시는지 주문하고 10분정도 더 걸린것 같더군요

저희보다 먼저오신분들도 음식 나올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거 같아요

먼저 나온 대로식당 사골만두국입니다!

아주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뽀얀 사골국물입니다

손만두가 5개 들어있고 김가루~

많이 꾸미지도 않고 담백하면서도 구수한 맛의 사골만두국입니다

 

와이프가 시킨 사골만두국의 만두를 하나 뺏어서 맛을 봅니다

크기가 주먹보다 약간 작은 크기네요~

당근이 은근 많이 들어있군요^^

 

손만두를 반으로 갈라봅니다

돼지고기 두부,숙주등이 만두소를 이루고 있군요

만두가 담백한 맛을 내는 재료만 들어있는거 같나요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만두를 하나 먹고있으니 제가 시킨 뚝배기가 나왔습니다

어찌보면 순두부찌개같기도 하고 ㅎㅎ

 

뚝배기는 만두가 속이 다 터져있습니다

맛을 내기 위해서 일부로 터트리신건지~

만두가 3개정도 들어있던거 같은데 속이 다 터져서 수저로 떠먹으면 됩니다

만두 범벅을 먹는 느낌?

약간은 얼큰한맛~

 

'만두부인 속터졌네'란 말이 갑자기 생각나는건 뭘까요^^;;

대로식당 만두뚝배기 속터진 만두!

 

이렇게 술술 떠먹습니다

만두속이 완전 알차서 수저가 푸짐하군요~

 

공릉맛집 대로식당 사골만두국과 만두뚝배기!

 

오늘도 6000원으로 2명이서 맛나게 저녁을 해결했네요 ㅎㅎ

공릉맛집 대로식당의 특징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입니다

담백한맛이 좋은거 같습니다

조미료를 조금만 넣었는지 만두먹고 속도 좀 편하더라구요

아주머니도 아주 친절해서 기분좋구요~

공릉동 국수거리에서 속이 꽉찬 손만두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