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공항정보

필리핀 바콜로드 공항 국내선 이용법

by 필리핀푸우짱 2013. 2. 6.
728x90

필리핀 바콜로드 공항 국내선 이용법

안녕하세요~필리핀 바콜로드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필리핀 바콜로드공항 국내선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필리핀 바콜로드에서 세부로 이동하면서 바콜로드 공항을 이용했었답니다

필리핀 국내선 이용법 어렵지 않아요

손가락추천을 꾸욱 누르시고 필리핀바콜로드공항이용해보세요~

 

2009년쯤 새로 오픈한 필리핀 바콜로드 공항입니다

 

 

필리핀 바콜로드공항입구에요

x-ray 검사를 받기 위해 줄서있네요

 

 

필리핀 바콜로드공항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 나름 깔끔합니다.깨끗하죠~

예전 바콜로드 공항보다는 훨씬 좋아졌습니다

 

 

환영합니다.바콜로드-실라이 뉴공항 플랜카드도 보이구요

세부퍼시픽과 필리핀항공,에어필리핀등 항공사별로 카운터가 나누어져있습니다

 

 

카운터에서 받은 보딩패스와 터미널이용료~

바콜로드 공항 국내선 터미널 이용료는 200페소입니다

 

 

전광판에는 출발 항공편 안내가 나오고 있네요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 본 바콜로드공항내부의 모습이에요

 

 

해당 게이트에서 대기를 합니다

 

 

바콜로드에서 세부로 가는 비행기

이번에는 특이하게 프로펠라비행기네요~

처음타봅니다 ㅎㅎ

실제로 타보니 나름 괜찮네요

프로펠라비행기 GOOD!

 

 

NEW BACOLOD-SILAY AIRPORT !

벌써 B자와 Y자가 ^^;;

 

 

필리핀 바콜로드 국내선공항 이용하는법

참 쉽죠잉~

날씨가 추우니 필리핀이 더 가고싶네요^^

정겨운 필리핀 바콜로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