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공항정보

[필리핀 팔라완]푸에르토프린세사 팔라완공항

by 필리핀푸우짱 2012. 6. 18.
728x90

[필리핀 팔라완]푸에르토프린세사 팔라완공항

필리핀만 27번다녀온 푸우짱입니다

팔라완은 최근 세계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 되면서 관광지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이 팔라완에 AIC어학원이 있어서 연수생들도 많이 접하게 되었답니다

필리핀의 팔라완에 있는 '푸에르토 프린세사지하강' 국립공원(Subterranean River National Park)이 유명하답니다

팔라완 주요공항인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마닐라에서 이륙 1시간정도 지났을까~

비행기가 조금씩 하강하는 기운에 눈을 떴습니다

밑을 보니 바다색깔이 아주 이뿌네요!

팔라완의 깨끗함을 더욱 기대하게 되네요!

필리핀 팔라완공항을 만나보세요

비행기가 착륙을 시도합니다~주변에는 풀만보입니다~ㅋㅋ

역시 공항부터 시골스러운 팔라완공항의 모습이랍니다

한적한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의 활주로~

뒤로 멋진 풍경이 이어집니다

뉴질랜드와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무사히 착륙한후 내리면서 기장실의 모습도 찰칵~뭔 스위치가 저리 많을까요 ㅋㅋ

그래도 안전하게 비행해준 기장님들이게 감사!

비행기에서 내려서 처음 팔라완 땅을 밟아봅니다!

필리핀만 그래도 나름 많이 다녔지만 팔라완은 첨이었답니다^^

팔라완 공항은 아주 작습니다~

제가 타고온 비행비보다 작은 팔라완공항~

 팔라완에 처음 온 기념으로 잠이 덜 깼지만 기념사진 찰칵!

작지만 깨끗한 느낌을 선사하는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의 모습~

2008년인가....새로 지었다고 합니다

 공항내부에는 짐을 찾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국내선은 보통 짐만 찾아서 나오니간 별도의 절차는 없습니다

내부에는 팔라완리조트 및 여행상품을 안내하는 브로셔 및 안내지가 있네요~

 필리핀의 다른 공항과 마찬가지로 렌트카사용을 알리는 사람들~

팔라완공항 외부의 모습입니다~

여행객및 사람들을 기다리는 모습들~

보통 필리핀공항에는 트라이시클을 볼 수 없답니다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에선 특이하게 택시대신 트라이시클이 있더군요~

더 시골이라고 느낄 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공항 오른쪽을 끼고 돌면 작은 여행안내사무실이 있답니다~

여기서 많은 여행자료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사무실 내부에 있는 관광지도인데요~참 비치가 많답니다~

 픽업자를 기다리며 공항정면모습~

필리핀 팔라완의 관문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입니다

이용하는방법은 아주 참 쉽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