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요리사 친구가 만든 도미조림!풀코스로 즐긴 일식요리 스시무라!

by 필리핀푸우짱 2012. 11. 12.
728x90

요리사 친구가 만든 도미조림!풀코스로 즐긴 일식요리 스시무라!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일하는 일식집을 다녀왔습니다

청첩장도 줄겸 오랜만에 얼굴도 볼겸~

친구가 요리사의 길을 떠난지 6개월만에 만나게 되었네요^^

신세계 백화점 본점 10층에 있는 스시무라라는 일식집입니다

친구가 주방에 있으니 좋더군요 ㅋㅋ

 

신세계 백화점 10층에 있고 가장 퀄리티가 있어보이는 스시무라!

 

신라호텔출신의 셰프가 만드는 섬세한 맛이라고 해서 기대가 됩니다 ㅎ

친구가 여기있지않으면 아나 들어가진 않았을껍니다 ㅎ

도시락 정식이 23000원!

다른 요리 가격도 만만치는 않습니다

물론 더 고급 일식집도 많치만요 ^^;;

 

친구가 방안으로 인도를 해주고

알아서 줄테니 나오는것 다 먹으라고 하더군요

처음 나온건 도시락 정식입니다

국수,밥,초밥2피스,회 몇피스,두부,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만약 이게 23000원이면 ^^;;

국물은 우동국물인데 면은 잔치국수같습니다

다른 생선요리가 많아서 국물만 먹습니다^^

초밥 상태와 회 상태는 좋습니다~

두툼하고 씹는 맛이 좋더군요~

 

곧이어 도미머리조림이 등장합니다~

이런 조림이 은근 수저가 자주갑니다

살이 정말 통통하고 맛있는 조림!

제친구가 직접 만든 요리랍니다^^

정말 야들야들한 도미살이 어찌나 부드러운지요~

이 도미 살 두께가 보이시나요?

오늘 요리의 하이라이트였답니다

 

살이 가득한 대구탕도 나와주시고~~

 

도시락과 도미조림에 대구탕까지~~

여기까지만 해도 정말 훌륭한 한끼랍니다 ㅎㅎ

 

생선회가 두툼해서 먹기 좋습니다~

씹는 맛이 좋은 사시미!

 

도시락 정식에 나온 생선구이도 맛좋고~

메로구이 같은데 ^^;; 도미구이 같기도하고 살짝 헷갈립니다.

 

친구가 초밥도 내옵니다~

안바뿌면 본인이 초밥을 쥐어주었을텐데 바빠서 시간이 안된다고하더군요 ~

참치,농어,도미,연어,광어등으로 이루어진 스시가 날 먼저 먹어줘 하는것 같네요!

 

푸우짱의 첫 선택은 엔가와!

광어지느러미로 아주 맛있는 부위지요^^

다른 초밥도 게눈감추듯 사라집니다 ^^;;

회가 밥을 뒤덮고도 남는답니다

이것이 진정한 스시인가요 ^_____^

스시를 해치훈후 아까 나온 대구탕을 점령해봅니다

살이 꽉찬 대구탕~국물은 시원하군요^^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얼큰한 국물!

국물이 끈내줘요!!!

이것도 제친구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튀김!

새우튀김도 야들야들하니 맛있습니다

 

요리사 옷을 입은 친구 지안이의 모습

열심히 배워서 나중에 필리핀 세부에 일식집을 차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남기지 말고 다 먹으라는 말에 그래도 도시락,초밥,조림,탕에 튀김까지

정말 거의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마지막 디저트까지 상큼하게!

 

요리사 친구 덕분에 고급일식요리를 정말 풀코스로 경험한것 같네요^^

회도 맛있고 초밥도 맛있지만

특히 친구가 직접 만든 도미조림이 가장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친구야 오늘 정말 잘 먹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