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공릉맛집]서울시 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에 선정된 옛뜰애 청국장과 쌈밥

by 필리핀푸우짱 2012. 11. 5.
728x90

[공릉맛집]서울시 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에 선정된 옛뜰애 청국장과 쌈밥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저번에 다녀왔던 공릉맛집 옛뜰애 청국장과 쌈밥집을 다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티몬에서 철판쭈꾸미를 50%할인하더군요 -

http://www.ticketmonster.co.kr/deal/7079777

그래서 잽싸게 구입해놓았던 쿠폰을 사용하러 다녀왔습니다

원래 1인분에 1만원씩 2인분 2만원인데 50% 할인해서 1만원에 ㅋㅋ

전에 방문했을때 비가와서 외관을 찍지 못했었는데 오늘 찍게 되었네요

서울시 자랑스러운 한국음식점에 선정되었다는 플랜카드가 눈에 띄네요

년 45만명의 고객이 다녀가신 명소라는 부분도 보이네요

자 그럼 공릉맛집 옛뜰애 청국장과 쌈밥으로 다시 들어가보겠습니다

 노원구 지정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되었나봅니다

공릉맛집으로도 문제없겠죠?

전에 왔을때 보지 못했던 메뉴판입니다

쌈밥 전문점답게 오리,차돌박이,쭈꾸미,삼겹살등이 있으며

육해공군중에 본인이 원하는 메인메뉴와 쌈밥을 먹을 수 있답니다

메뉴마다 맛,건강,선호도를 별표로 해놓은 것이 특이하네요~

건강별표에선 훈제오리와 쭈꾸미가 별 5개네요!

음식을 선택할때도 건강을 생각하는 나이가 ^^;;

담에는 오리나 차돌박이에 도전해보고 싶군요~

전에 먹었던 청국장쌈정식 1인분에 1만원짜리~

맛,건강,선호도가 별 5개씩 만점이군요 ㅎ

오늘 주문한 철판쭈꾸미는 선호도에서 별이 하나 적군요

쌈채소가 역시 먼저 제공이 됩니다

저번과 비슷한 구성이군요^^

6가지정도의 쌈이 싱싱해보입니다

철판에 쭈꾸미가 나옵니다

삼겹살과 떡 몇개가 쭈꾸미를 도와주는군요~

강한불에서 몇분이 지나자 쭈꾸미가 먹음직스럽게 익어갑니다~

보기에도 약간 매워보입니다^^;;

청국장도 기본으로 나오가 기본찬이 몇가지 나옵니다

기본찬은 뭐 무난합니다~

청국장은 기본으로 나오구요 아주 진한 편입니다.

 김을 모락모락오르고~매운맛과 뜨거운맛의 쭈꾸미가 완성되었답니다 ㅎㅎ

쌈밥집에서 기본 2가지쌈을 한번에 먹어야겠쬬 ㅋ

적겨자위에 두툼한 쭈꾸미와 된장,고추장을 한번에~~

쌉싸름한 맛이 역시 ㅎㅎ 입안가득 퍼지는 내음이 아주 좋답니다

다양한 쌈을 종류별로 쭈꾸미와 궁합을 맞추어봅니다~

숨어있던 삼겹살 한조각과 쭈꾸미도 깻잎과 함께 한입에 ㅎㅎ

쌈밥은 입안가득 퍼지는 향이 좋습니다

푸짐한 쭈꾸미 철판과 다양한 쌈채소를 가득먹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거기에 티몬으로 1만원, 공기밥 1천원으로 11000원에 둘이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

쭈꾸미가 살짝 맵긴했지만 쌈채소와 같이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오늘도 쌈밥먹고 건강해지는 느낌이군요 ㅎㅎ

노원구 공릉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단점은 여직원이 약간 불친절합니다 ㅠㅠ


옛뜰애청국장과쌈밥 / 야채,쌈밥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동 389-7번지
전화
02-948-5566
설명
-
지도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