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공릉맛집]뽀빠이 이상용도 반한 청국장과 쭈꾸미의 환상조합 옛뜰애 쌈밥

by 필리핀푸우짱 2012. 10. 28.
728x90

[공릉맛집]뽀빠이 이상용도 반한 청국장과 쭈꾸미의 환상조합 옛뜰애 쌈밥

노원 공릉맛집 찾아다니는 푸우짱입니다.

비가 내리는 토요일~늦은 점심을 풍족하게 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노원구 공릉역 근처에 예전부터 점찍어놓았던 옛뜰애 청국장과 쌈밥이란 집입니다

아주 많은 사람들과 우수음식점이라는 점을 강조한 플랜카드를 보고 맘에 들었답니다

비가와서 음식점 외관은 패쓔~~

청국장과 다양한 쌈요리를 먹을 수 있는 옛뜰애 청국장과 쌈밥집입니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시간이었는데 식당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더군요

노원 공릉맛집으로 아는 사람들은 많이 알려진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저희는 식사메뉴인 청국장쌈밥정식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1만원!

쭈꾸미볶음,청국장,쌈채소가 메인이고 몇가지 찬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공릉맛집 엣뜰애 식당내부에는 건강한 뽀빠이 이상용님의 사진이 있더군요~

자필사인도 있고 ㅎㅎ 이식당 홍보대사인지^^

 

주문을 하니 처음에 청국장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멀국같지만 조금 보글보글 끓이니 청국장의 제모습을 찾는군요~

저는 청국장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구수한 맛을 음미해봅니다

 

옛뜰애 쌈밥에는 쌈채소는 7가지정도 나왔습니다

상추,깻잎,배추,적겨자,청겨자,고추,치커리~

쌈채소가 다 싱싱해보여서 좋더군요^^

 

비빔밥을 만들어먹을 수 있는 나물과 밑반찬도 나와주십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간 도토리묵도 쫄깃하니 괜찮더군요

순두부는 그냥 그냥~

 

 청국장,쌈채소,비빔밥이 기본으로 셋팅완료~

맛집의 기본요건인 푸짐함!

 

2번째 주인공 쭈꾸미 볶음이 등장합니다 ㅎㅎ

보통 쌈밥에는 대패삼겹살,차돌백이,제육볶음,오리등을 많이 이용하지만 오늘은 쭈꾸미입니다

쭈꾸미는 많이 맵지는 않고 쫄깃하고 맛이 좋더군요^^

제가 매운것을 잘 못먹는데 딱 적당합니다

양배추와 고소한 참깨때문인지 쭈꾸미 볶음도 합격 ㅎ

 

 이제 음식이 다 셋팅되고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운 쌈밥!

 

살이 통통한 쭈꾸미와 다양한 쌈채소와 먹음직스럽게 한잎!

쌉쌀한 맛의 적겨자가 풍미를 더하며 잎안이 행복해지는군요~

쌈밥은 역시 다양한 음식의 조화와 풍부한 식감이죠~

 

쭈꾸미와 쌈채소를 집중공략하다가 이젠 비빔밥을 만들어봅니다

고사리,쭈꾸미,야채와 청국장과 고추장을 같이 넣어서 슥슥 비벼주니 또하나의 별미가 탄생합니다

비빔밥은 참 편한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이라고 생각됩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건강에도 좋겠죠~

 

공릉맛집 옛뜰애 청국장과 쌈밥의 메인메뉴는 오리고기인듯합니다

담에는 오리나 삼겹살에 쌈밥을 먹어봐야겠네요 ㅋ

 

건강에 좋은 청국장과 다양한 쌈채소~매꼼한 쭈꾸미까지 더해지니 만원이 아깝지 않더군요~

쌈도 정말 싱싱해서 씹는 맛과 향기가 좋답니다

노원 공릉동 맛집이며 건강한 밥상이라고 생각됩니다!

공릉맛집에서 쌈밥먹고 뽀빠이처럼 건강하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