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가을 대하철,필리핀 세부에서 먹은 새우가 생각나네...

by 필리핀푸우짱 2012. 9. 14.
728x90

가을 대하철,필리핀 세부에서 먹은 새우가 생각나네...

가을이 오면서 우리나라는 가을 전어와 대하가 이제 제철을 맞이하네요~

우리나라 새우도 맛있지만 전 필리핀 세부에서 먹은 새우들이 더 생각나네요!

필리핀 세부는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답니다

특히 다양한 크기의 새우를 여러가지 요리로 맛볼 수 있답니다

필리핀 새우가 생각나서 새우 사진만 한번 모아봤습니다..

아..침이 꿀꺽이네요...^^

이건 필리핀 세부의 미향이라는 음식점에서 먹은 새우찜입니다

새우 크기가 정말 장난아니죠~

크기가 큰 만큼 살이 정말 탱탱합니다

아무 양념없이 먹어도 새우에서 단맛이 납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먹은 것중 단연 최고였답니다

 

완전 큰 새우~맛도 최고였어요!

아 ... 또 먹고싶다 ㅜㅜ 

 

 

새우보고 흥분해서 사진도 흔들렸네요....

7마리인가에 그당시 400페소였나 500페소였나 였었는데...^^

데코레이션도 이뻤던 새우찜!10점만점에 100점입니다 아주그냥..

 

 

필리핀 세부에선 쉽게 볼 수 있는 새우들~~ 

 

 

이런 새우가 이렇게 변신한답니다~

칠리소스에 살이 통통한 새우요리!

매콤한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칠리소스 새우가 또 입맛을 땡깁니다~

 

 

필리핀 세부 여행을 하면 호핑투어를 하게되죠~

호핑투어를 나가면 이렇게 새우구이가 나온답니다!

숯불에 바삭바삭하게 구운 새우!

크기가 좀 아쉽지만 그래도 완전 굿!!!

 

 

정말 별도의 양념이 없어도 싱싱하고 탱탱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필리핀 세부가시면 꼭 새우요리 많이 많이 먹으세요!

 

 

일반 요리집에 가면 새우튀김은 항상 주문합니다!

에비 덴뿌라 플리즈!!

바삭바삭하게 튀김옷을 입은 새우튀김!호호 불면서 먹는 튀김!

 

 

이건 필리핀의 깜빠스입니다

보통 술집에서 자주 등장하는 맥주 안주입니다

작은 새우르 칠리소스에 볶았다고 보심됩니다

짭짤하고 매콤해서 한번씩 먹어보면 아주 좋아요!

 

 

맛있는 새우요리에는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필센을 또 마셔줘야 ㅎㅎㅎ

 

필리핀 세부에서 먹는 새우요리!

필리핀 세부에서 여행하시는 분!어학연수 하시는 분!

꼭 먹어보세요^^

안먹으면 손해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