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 공릉맛집]점심특선 5500원으로 광양불고기와 된장찌개를 한번에 즐기는 공릉발자국!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26.
728x90
[노원 공릉맛집]점심특선 5500원으로 광양불고기와 된장찌개를 한번에 즐기는 공릉발자국!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오늘은 노원구 공릉동에서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점심식사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노원 점심특선으로 검색을 하다보니 공릉발자국이라는 곳이 있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5500원에 광양불고기와 된장찌개를 먹을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보기로 했답니다

보통 찌개만 하나 먹어도 5천원 6천원인데 우선 착한 가격이 맘에듭니다!5500원에 한끼를 ~그것도 고기로 ㅎ

속아도 그만이란 생각으로 출발~

위치는 공릉역에서 먹자골목으로 올라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깔끔한 외부인테리어 공릉발자국!공릉발자국인지 공룡발자국인지 헷갈리는군요~

입구에는 점심특선 1인분에 5500원 광양불고기+된장찌개+공기밥!

가격과 구성만 보면 정말 알찹니다^^ 경기도 안좋은데 이런 점심 특선이 많이 생기면 좋겠군요~

공릉발자국 점심특선은 2가지더군요~현수막에 있던 5500원짜리가 있고 8천원짜리가 있네요~밥 대신 김치말이국수가 나오네요

시원한 김치말이 국수의 유혹을 못이기고 저희는 점심특선 A와 B를 한개씩 주문합니다!

 식탁에는 공릉발자국의 차별화로 피클,숯,부추에 대한 자랑이 있더군요~

12시에 딱 갔는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살짝 머뭇거렸습니다

하지만 제가 본 블로그를 믿고 들어가보았답니다

내부는 깔끔했고 '건강을 먹고 꿈을 마셔라'라는 문구가 눈에 뛰네요~

 고기를 구울 수 있는 숯과 기본찬이 나오네요~

기본찬은 작은 식판에 나옵니다~군대에서 밥먹던 시절이 생각나는군요~사이즈는 일부로 좀 작게 만든듯합니다

세계인이 먹는 피클이라고 자랑하던 피클과 파절임,김치등이 나왔습니다

부추,콩나물이 섞인것이 맛이 좋아보이고 실제로 괜찮더군요^^

 깨끗해서 좋았던 내부~

광양불고기가 나왔네요~

불고기와 약간 찐득한 양념이 배어있더군요~2인분 양인데 무난한편이네요

 된장찌개도 나오구요~

사실 된장찌개는 무난합니다.특별히 맛있지도 않고 맛이 없지도 않고...심심한 맛이라고나 할까~

 숯불위에 불고기를 올려놓고 익기를 기다립니다!지글지글~~소리와 함께 맛있는 냄새가~~

 불판에 익어가는 고기~붉은빛이 갈색으로 변해갑니다!숯불이 좀 약해서 굽는데 시간이 걸렸답니다

고기를 굽는동안 김치말이국수가 등장합니다!

소박해 보이는 국수와 고명~얼음 동동 육수가 시원해보입니다

국물을 맛보니 시원한 맛이 괜찮네요!약간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김치맛이 잘 어울어진듯한 느낌입니다

설마 조미료냉면욱수는 아니겠죠 ^^;;

불고기도 잘 익어가고 맛도 괜찮네요^^

불고기는 조금 달달하고 맛이 좋네요!가격대비 맛은 조아요!

밥도 먹고 고기도 먹고~김치말이국수도 먹고~~점심특선 오늘 잘 선택한거 같군요!

골고루 여러가지를 먹으니 좋네요~

 

불고기와 부추와 밥을 한입에 얌얌!

아삭한 느낌의 야채와 고기가 잘 어울리네요~

고기가 조금 더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군요 ㅜㅜ

식사를 다 마쳤을때쯤 점심 식사를 즐기시는 분들~

주인분이 고기굽는것을 도와주십니다.저희 고기를 구울때도 오셔서 봐주시고 구워주시더군요~친절해서 좋았어요^^

5500원으로 나온 광양불고기와 된장찌개!

맛도 괜찮고 양도 괜찮았답니다.조금 비쌌지만 김치말이국수도 시원해서 좋았구요!

된장찌개가 맛이 더 좋았으면 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답니다

불고기와 국수가 8천원은 살짝 부담이고 7천원정도면 좋을꺼 같기도 하구요

그래도 정도 가격에 이정도 구성의 점심식사는 퀄리티가 좋아서 추천하고 싶답니다~

강남에도 이런식당 있었으면....좋겠다!!

싸고 맛있는 노원구 공릉동 점심추천!

노원구 공릉동 점심식사 공릉발자국 한번 잡서봐~~~^^

 


큰지도보기

공릉발자국 / 갈비,고기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동 392-2번지
전화
02-948-9288
설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