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실속만점 e-room

[필리핀이룸어학원]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연수후기 수업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13.
728x90

[필리핀 이룸어학원]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연수후기 수업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은 이룸어학원 내에 게시되는 공지사항 및 수업변경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학원생홀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수업 변경이라고 생각됩니다.

처음 학원에 왔을때 기본적으로 수업을 배정받기는 하지만, 선생님과 맘이 맞지 않거나 시간대가 맞지 않거나 등등해서 수업변경을 이용할 때에는 수업 시간의 변경과 선생님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것이 기본적인 수업 시간표.

복잡해 보이지만, 사실 복잡할 것도 없는게, 왼쪽에 적혀있는 숫자들이 시간이다.

그리고 맨 위에 적혀있는 것이 선생님의 이름과 교실. 그 아래로 시간대에 맞게 적혀있는 것이 학생들의 영어이름.

저곳 중, 빈 곳으로 수업변경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것은 그룹클래스 시간표. 그룹클래스 역시 변경이 가능하지만 시간만 원하는대로 바꾸다보면 다른 학생과의 레벨이 맞지 않을수도 있으니 매니져와 상의 후 변경하는게 올바른 변경법^^.

수업변경을 하는 것은 조금의 절차를 거치게 되는데,

오피스에 이렇게 수업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는 곳이 있다.

이곳에 놓여진 종이를 작성해 주면 되는데, 바로 이런 식이다.

5시~5시50분까지의 수업을 9시~9시 50분으로 옮기는 학생.

name의 부분에는 이곳에서 사용하는 영어 이름을 적고, 맨 왼쪽에는 변경해야 하는 시간. 그 다음은 선생님의 이름, 그리고 현재 이 선생님과 사용하는 책의 이름. 그리고 가운데는 변경하는 이유. 다음은 변경될 시간. 그리고 변경되는 선생님입니다.

조금 복잡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의외로 해 보면 간단해요.

아참, 이 수업변경 신청 서류를 작성 할 수 있는 기간은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까지 신청을 받고, 심사해서 변경적용합니다.

그리고 변경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을 경우에는

이와 같이 변경 공지가 뜬다.

모든 변경된 시간표의 적용은 목요일부터 적용되구요^^.

수업의 변경을 원하는 사람은 매주 그 수가 많아서 원하는 수업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몇가지의 노력이 필요한데,

첫째는 결석하지 말 것.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으로, 몇 번의 결석이 있는 사람이 변경하려 하는 수업에, 결석하지 않은 사람이 변경하는 수업이 겹치면, 결석이 없는 사람이 우선권으로 변경이 됩니다..

어렵게 느껴지면, 이 공지사항을 보세요.

선생님이 퇴사했을 경우 일순위, 매월 레벨테스트 참가자 우선순위, 결석 적은사람 우선순위 등등이 있으니 , 이룸어학원에서 연수하는 학생들은 수업변경을 위해서라도 매달 시험 참석하고 결석 하지 않는것이 좋답니다^^ 그래야 학원 인기 강사와 수업할 수 있어요^^

 

결석 그래프.

결석을 많이 할 경우 맨 위에 표시됩니다.

다음은 공지사항.

공지사항은 상당히 중요한 것들로, 공휴일이나, 기타 등등 위험한 것들의 주의 등이 공지되며, 그것 이외에도 여러 가지 공지사항이 붙습니다

공지사항이 게제된 곳은 도합 4군데의 장소로,

가장 중요한 것은 보통 오피스의 입구와, 그룹클래스 룸의 입구에 붙어 있습니다.

나머지 공지는 엘리베이터 앞과, 식당에 붙어있습니다.

즉 학생들이 자주 다니는 곳에는 다 붙어 있습니다..그래서 공지를 못봐서 몰랐다 말 하기전에 밥 먹을 갈 때 만이라도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피스의 문에 붙어있는 공지들.

감기 환자 증가, 우기 관련, 외부인 출입 등의 공지가 붙어 있네요.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수업변경하는 방법 어떠셨는지요^^

 

첨부파일 수업변경과 공지사항.hwp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