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세부 쇼핑몰]세부 가이사노몰에는 무엇이 있을까?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1.
728x90

[세부 쇼핑몰]세부 가이사노몰에는 무엇이 있을까?

필리핀 세부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세부 가이사노컨튜리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필리핀 세부의 대표적인 쇼핑몰에는 아얄라몰,sm몰이 있고 가이사노몰이 있답니다

세부에는 가이사노몰이 바닐라드,오스메니아,막탄에 3곳의 몰이 있답니다

필리핀에서 쇼핑몰은 다양한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한답니다

의류 및 생필품구입,슈퍼마켓,환전,영화관,식당등이 모두 모여있어서 필리핀에선 쇼핑몰을 자주 이용하게 된답니다

세부는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많은 우리나라의 어학연수생들이 생활을 하는 도시이기도 하구요

연수생 및 여행객은 쇼핑몰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랍니다

오늘은 세부 중심가인 바닐라드에 위치한 가이사노 컨츄리몰을 둘러보겠습니다

정면에서 보면 ㄷ자 모양을 한 가이사노몰입니다

위에서 본 모습과 차이가 좀 있죠~

 가이사노 컨츄리몰은 바닐라드에 위치하고 있어서 딸람반쪽에서 넘어오시는 분들에겐 가장 이용하기 좋은곳이기도 합니다

가이사노몰 정면에는 세부대학(UC)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또한 API 치과등 한국음식점 및 가게들이 많이 위치한 곳이기도 합니다

 가이사노몰앞의 도로의 모습입니다

제 눈에 들어온 것은 컴퓨터가게였답니다

일반 컴퓨터 및 주변기기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우리나라 음식점인 파티라는 곳도 있네요

전골,불고기등의 음식이 메인음식인듯합니다

망이나살은 필리핀에선 아주 유명한 체인음식점중하나입니다

주로 치킨요리가 많답니다.가격도 저렴하고 간단하고 식사가 가능한 음식점이랍니다

한번씩 가보셔도 괜찮답니다!

간판도 귀여운 크랩전문점이 생겼네요!

그레이지크랩~

필리핀 음식점들은 생각보다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일행이 있었으면 한번 들어가고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필리핀의 피자헛입니다 뭐 피자헛은 필리핀 어디서나 사실 쉽게 만날 수 있답니다

우리나라와 크게 다를껀 없고 피자가 더 싸다는거죠~

옆에 배너를 보면 8명을 위한 패키지가 1199페소!약 35000원에 8명이 즐길 수 있답니다

물론 피자의 양이 좀 적긴하겠지만 우리나라에선 2명이 먹어도 거의 2~3만원인걸 감안하면 필리핀 물가가 조금 이해가 가실껍니다

쇼핑몰의 자판가게랍니다

핸드폰케이스,컴퓨터주변기기,DVD등 여러가지를 팔고 있네요~

필리핀은 아직 바형태의 핸드폰이 많답니다.물론 최신형 핸드폰도 있구요

필리핀은 핸드폰 케이스도 따로 많이 팔아서 캐이스만 교체하가면서 오래 사용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싼 핸드폰은 5만원정도에 기기를 구할 수 있답니다

여긴 수입물품만 따로 파는 전문점같네요

우리나라도 미제.일제물건을 따로 파는 상점들이 예전에는 많았었는데 필리핀도 이젠 이런 상점이 생기나봅니다

여긴 제가 종종 즐겨먹는 과일 쉐이크전문점입니다

과일을 직접 갈아서 쥬스나 쉐이크등을 만들어주는 곳이랍니다

사진찍으면 필리핀 사람들은 스스로 포즈를 취한답니다

순진한 사람이 아직은 많은 필리핀이랍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작은 쉐이크가 40페소로 1200원정도구요 완전 큰 사이즈도 70페소로 2천원이니~부담없이 생과일 쥬스나 쉐이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요거트 쉐이크도 생겻네요~

저는 항상 워터멜론쉐이크를 먹습니다!

40페소주고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쉐이크~

시원해서 갈증도 없애주고 더위식히는데 아주 좋네요~

지하에는 슈퍼마켓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니 영화관이 있네요

 핸드폰을 파는 작은 매장~

대단한 삼성~필리핀에서도 삼성 갤럭시가 팔리고 있네요!

삼성핸드폰은 필리핀에선 부의 상징중 하나로 통합니다

핸드폰 가게에서는 기기를 살 수도 있고 케이스도 살 수 있구요

핸드폰 통화를 위한 로드나 심카드등을 모두 구입할 수 있답니다

 세부 가이사노몰은 총 6개의 스크린을 가지고 있네요

오전시간이라서 한가하네요~

여기가 영화 매표소입니다

 각상영관 영화시간표도~

 베트맨 다크나이트도 상영중이네요~영화관람비는 130페소!

아이스에이지도 하는군요~우리나라랑 개봉은 비슷한거 같아요

영화관 옆에는 보통 오락실이 있는것 같아요

가이사노몰에도 오락실이!

 다양한 종류의 오락기기~필리핀 사람들은 오락을 좀 많이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노래방도 있구요~

 다시 1층으로 내려옵니다.정말 많은 것을 파는 잡화점~

필리핀의 대표 패스트푸드 졸리비~

햄버거,스파게티등을 간단하게 즐기려면 필리핀의 롯데리아 졸리비로~

푸우짱은 졸리비에서 챔프햄버거를 즐겨먹는답니다 ㅋ

여기도 핸드폰 케이스등을 파는 가게네요.

핸드폰 관련 가게가 은근 많은것 같네요

중국식 페스트푸드 차우킹입니다

볶음밥과 누들,딤섬등이 메인메뉴랍니다. 또한 필리핀 팥빙수 할로할로도 맛볼 수 있답니다

 영양간식 감자코너!

 뷔페도 보이구요~간판만 보곤 절대 들어가고싶은 생각이 안드는 ㅎ

한국음식점이 또 보이네요~

가이사노몰이 아무래도 마리아루이사랑도 가깝고 하다보니 한국인의 왕래가 많아서 이런 한국음식점이 종종 보이는것 같답니다

 고기류를 주로 파는군요

 은행과 atm기기도 있구요

 가이사노몰 옆에 다리의 필리핀의 빈부의 차를 보여주는 건물~

오늘은 세부 가이사노몰을 천천히 둘러보았답니다

세부 쇼핑몰중 약간은 컨츄리한 가이사노몰 어떠셨는지요~

저는 아얄라몰이나 sm몰이나 가이사노날 사실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sm몰과 아얄라몰이 조금 더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좋다는점 정도로 생각되네요

그래도 필리핀에선 오래된 쇼핑몰이니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