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필리핀 세부]세부 쇼핑몰 아얄라에는 한국음식코너가 있다?

by 필리핀푸우짱 2012. 7. 11.
728x90

[필리핀 세부]세부 쇼핑몰 아얄라에는 한국음식코너가 있다?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 빠진 푸우짱입니다

필리핀 세부시티 중심에는 아얄라몰이 있답니다.

아얄라몰은 sm몰과 더불어 필리핀사람뿐만 아니라 한국사람들도 많이 찾는 세부의 대표적인쇼핑몰입니다

아얄라몰은 특히 세부시티중심부에 있어서 가장 인기가 많은 쇼핑몰이구요~

필리핀 세부에서 사는 교민 또는 여행 및 연수를 하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쇼핑몰인 아얄라 슈퍼마켓에 한국인 음식코너가 있답니다

필리핀에는 아씨마트라는 우리나라 제품을 파는 체인점이 있지만

필리핀 대형슈퍼마켓에서도 한국 라면,한국과자,조미료,김등을 쉽게 구할 수 있답니다

아얄라몰 안에 슈퍼마켓에 korean(한국음식)이라는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있네요

자 그럼 어떤 한국제품과 가격은 어떤지 살펴볼까요~

박스로 쌓인 신라면이 쌓여있구요 눈에 익은 새우깡,포스틱,양파링,소주와 한국음료들이 진열되어있구요~

소주 가격이 안보이는 것이 좀 아쉽네요~^^;;

여름에 비벼먹는 팔도 비빔면과 너구리도 보이죠^^

비빔면은 45페소로 1200원정도구요 삼양라면은 세일해서 39페소로 1000원정도네요~

 진라면과 짜파게티도 보이네요~50페소로 1300원이 좀 넘는 가격~

 다음 코너에는 참치,햄,골뱅이,오뚜기스프,다시다,깻잎등도 보여요~없는게 없어보여요~

 이곳에는 조미료종류가 많이 보이구요~

 간장,고추장,된장도 다 구입 가능합니다!

 간단히 먹을수있는 컵라면도~~육개장 사발면이 39페소고 새우탕과 큰사발이 54페소네요~

 외국에서 가장 먹고싶은 음식중 하나가 또 김과 국수죠~김도 손쉽게~~

세부는 한국 교민과 연수생이 꾸준하게 증가하면서 소비가 늘면서 슈퍼마켓에 한국제품코너가 생긴것 같네요

예전에는 필리핀에서 한국음식 보기 힘들었는데~

한류열풍 탓인지~이젠 필리핀에서도 한국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답니다~

이제 필리핀 세부로 떠날때 한국음식 준비하지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