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미국 San Diego

[미국 샌디에이고]미국 샌디에이고 아울렛 라스어메리카스

by 필리핀푸우짱 2012. 5. 17.
728x90

[미국 샌디에이고]미국 샌디에이고 아울렛 라스어메리카스

미국과 멕시코 국경에 위치한 아울렛으로 유명한 라스 어메리카스프리미엄아울렛입니다

'국경없는 패션'을 표방하는 아울렛몰은 샌디에이고 주민은 물론 저렴한 물건을 찾아서

멕시코에서 온 쇼핑객들도 많다고 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와 대형 창고형매장이 갖이 있어서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저녁인데도 주차장에 차가 많아요~

리바이스매장~

우리나란 왜케 리바이스가 비싼지 모르겠어요~

 라스어메리카스에는 이렇게 대형 창고형 스포츠매장이 많았답니다

 요즘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많은 뉴발란스~

 정말 많은 브랜드들을 볼 수 있어요~

둘러보기 겁나는 대형매장!

여기에 다 운동화가 가득!

건강보조제품만을 파는곳~

비타민 및 다양한 건강보조제가 엄청 쌉니다!

 미국 대표브랜드 GAP!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남아있었던 1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

흔히 말하는 1플러스 1~

하나사고 한개얻고 ㅋ 참 조으다!

 작은 미니가게~

내가 좋아하는 무선조정헬리곱터!

소니도 있네요~

전자제품도 아울렛에서 저렴하게!

라코스테가 참 인기가 많네요~

필리핀에도 보이고~미국에서도 보이고!

 푸마!

정말 사고싶은 마음이 생기는 착한가격~ ㅜㅜ

지름신 강림하지 않기위해 자제자제!

가지고 싶은건 많고~돈은 없고~아 슬프다!

 명품 휴고보스~~

중학교때만해도 캐빈클라인 청바지 하나면 간지 작살이었는데 ㅋ

저렴하게 59불에 옆으로 매는 가방 득템!

 코치~가방,백등이 많이 저렴했어요~

 피켓티 최고 폴로!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미국 샌디에이고 라스 아메리카스 프리미엄 아울렛 역시 규모가 상당하구요

저렴한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고 있었답니다.

미국이 정말 쇼핑하긴 완전 조으다!

프리미엄아울렛 홈페이지 가입하면 다양한 쇼핑정보및 쿠폰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www.premiumoutlets.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