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팔라완]AIC

[필리핀 연수후기]팔라완 aic어학원 Shwan 님후기!

by 필리핀푸우짱 2012. 1. 11.
728x90

[필리핀 연수후기]팔라완 aic어학원 Shwan 님후기!

팔라완 aic어학원에 최근 후기가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학원에 대한 만족도가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Shanwn 입니다.

어느덧 벌써 제가 한국으로 돌아가야하는 1월7일이 다가왔네요.

12주가 정말 눈 깜작 할 사이에 지나갔습니다.

한달은 적응 하느라 시간가는줄 물랐는데 순식간에 남은 8주가 훌쩍 가버리네요.
먼저 팔라완을 택한 저의 선택은 후회가 없습니다. 한국에서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간다고 하면 다들
다들 만류합니다. 그 이유는 공부할 환경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고 또한 공부를 하고 오지 않는 경우가 허다 하기 때문에만류 하는거 같습니다. 그러나 팔라완은 다른 필리핀 지역 보다 공부 할 수 있는 여건이 정말 잘 갖춰져 있습니다.

막상 이곳으로 오기 전에 저는 막연한 두려움과 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한 선입견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이 때문에 3개월이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생각이 더 많이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막상 학원에서 생활을 해보니 저의 생각과는 달리 공부하기 정말 좋은 환경과 여행하기 좋은 환경이 너무 잘 갖춰져 있어 이곳을 떠나려고 하니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이렇게 좋은 학원을 만들어 주신 부원장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많은 것들을 요구 하였는데 불평 한번 안하시고 저의 요구를 다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부원장님이 계시는 동안 다른 분들도 학원에 대한 불평 한번 안하시는 걸 보고 정말 대단하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학원의 시설 또한 잘 갖춰져 있습니다. 헬스장, 농구장, 배드민턴 코트, 수영장, 탁구장, 주말마다 영화상영에
이곳을 오실 예정으로 학원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면 이곳에 오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학원의 좋은 시설, 맛있는 식사,학원의 커리큘럼, 좋은 선생님들, 좋은 스텝분들이 있어 제가 질 좋은 영어 공부를 하고 갈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팔라완은 다른 필리핀 지역과 달리 매우 안전합니다. 마닐라에서 다닐때 처럼 민감하게 주변을 살피면서 다니실 필요도 없고 사람들이 매우 순박하고 착하여 사기치는 경우가 많이 없습니다. 또한 학원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
평일에는 공부하고 주말에는 여행을 계획하기에는 정말 좋습니다. 팔라완은 정말 깨끗한 섬이라 정말 여행하기 좋은 곳이네요.

단점이라면 선생님들과 친해질 수 있는 액티비티가 부족하다는 것, 수업시간에 쓰는 스피커들이 상태가 좋지 않아 듣기 수업할 때에 문제가 종종 생깁니다.
한국에 있는 사무실이 일처리가 많이 느리다는 점(한국에 있는 사무실이 전화를 잘 받지않아 오기전에 의심이 많이 생겼었습니다.),
학원에 챙겨와야 할 준비물에 대한 홍보가 부족하다는 점(썬크림, 샴푸, 모기약, 파스 등 생활 용품이 다운타운까지 가서 사야 하기에 초기에 미리 준비가 필요합니다.)

이후기를 쓰면서도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제가 영어공부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부원장님과 학원 스텝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문보기 - http://www.aic21.com/index.ht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