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팔라완]AIC

[필리핀 연수후기]팔라완 aic어학원 리즈님후기!

by 필리핀푸우짱 2011. 12. 21.
728x90

[필리핀 연수후기]팔라완 aic어학원 리즈님후기!

 

안녕하세요

여기 aic에 온지 두달된 리즈예요 ㅋ

학교다닐때 부터 영어공부라고는 해본적이 없는 제가

늦은나이에 연수를 결심하고 어학원을 선택하면서 제일 많이 본건 환경이였어요.

어학원 분위기와 시설 그리고 주변환경.

나이가 나이다 보니( 30. 아 여기 나이로는 29 ㅋ) 조용히 쉬면서 맑은 공기 마시며

공부하고 싶었거든요 ㅋ 여기가 바로 딱 그런곳이예요

조용하고 눈앞에 바로 바다가 있고 자연과 함께할수 있는곳. ㅋ

2달된 지금 저는 100% 만족하구 있구요  앞으로 3주 남았는데 더있어도 좋을만큼 완벽적응했어요

 

 

처음 여기 왔을때는 입도 뻥긋 못할정도의 실력과 울렁증이 심했는데

두달이 지난 지금은 말하려고 노력하고

아 나도 할수 있겠구나 라는 자심감이 생겼으며

영어에 재미를 붙였으니 반은 성공한거 맞죠. ㅋ

 

그리고 주변에 정말 좋은 여행지도 많아 여행좋아하시는 분에겐 딱이예요

풍광이 어찌나 좋은지 일단 사진만 찍으면 다 작품 ㅋ

연말에 엘리도(팔라완 최고 여행지) 갈건데 정말정말 기대돼요 ㅋ

그리고 여기 밥이 참 맛있어요 나가서 먹는거 보다 학원밥이 저는 더 맛있더라구요.

집에서도 세끼 다 안챙겨 먹었었는데 여기와서는 세끼 다 챙겨먹고 있어요 ㅋ

 

 

 

학원전경,학원앞바다

 

아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건,

인트로,비기너 학생들에게 해주는 부원장님 보충수업 ㅋ

저는 여기오고 4주 지나고 부터 했는데

아 왜 이좋은걸 이제 해주시지 진작 해주시지 ㅋ 라고 생각했어요 ㅋ

방과후에 일주일에 세번 한시간씩 하는데요

보충수업을 시작하고부터 말을 조금씩 하기 시작한거 같아요

오늘도 좀전에 보충수업 하고 왔는데

피곤해 보이시는 부원장님께 감사하고 죄송했어요 그나 붙잡고 모르는거 다  물어 봤다는거 ㅋ

항상 용기를 북돋아 주시는 부원장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ㅋ

 

그리고 오실때 썬크림 충분히 가져오세요. 여기 물가에 비해 썬크림이 비싸거든요

그리고 수업시간 내내 에어콘을 틀기때문에 기관지 약하신 분들은 알러지약 필수구요.

여기 약값이 마니 비싸더라구요 멀미하시는 분은 여기가 시골이라 길이 안좋으니 충분한

멀미약도 꼭 가져오셔야 하구요 ㅋ

 

어학연수를 고민하시는 분들 특히 저와같은 상황이신분들

여기 aic에 오시면 만족하고 돌아가실듯 해요 ㅋ

저도 아직 연수가 끝난게 아니지만 지금까지는 적응 잘하고 재밌게 공부하고 있어요.

이런저런 상황들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일단 저지르시면 후회 안하실 거예요 ㅋ
저지르세요 ㅋ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