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어학원 25차탐방-마닐라 이모저모

by 필리핀푸우짱 2011. 2. 17.
728x90

필리핀 어학원 25차탐방-마닐라 이모저모

 필리핀출장 3일차~

19일 새벽 1시에 도착해서 이틀밤을 자고 3일차~

전날 클락에서 늦게 도착한 관계로 늦잠을 ~~^^;;

오전 10시쯤 눈떠서 인터넷을 하다가 아점을 먹으러~~

필리핀에 계신분들은 왜케 중국음식을 좋아라할까요 ㅡㅡ

어제 클락에서도 저녁에 중국요리를 학생들과 먹었는데

아침에도 mli 원장님이 짬뽕을 먹자고 합니다 ㅜㅜ

아 정말 한국에서도 잘 안가는

중국집을 ㅜㅜ

제가 원장님보다 나이가 어린지라...택시타고 10분정도 갔습니다

여기도  마닐라 cnn어학원이 있는 곳이랍니다

이근처도 역시 한국어 간판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비비어학원 간판도 보이네요 ㅎㅎ

여러가지 식당간판도 보이구~

 

잠이 덜 깬 상태로 중화요리집 짱깨로 입성~~

한국인과 필리핀 사람들이 음식을 먹고있네요

짜장면이 220페소로 약 5800원!

탕수육이 750페소로 약 2만원!

한국 음식점은 역시 한국과 거의 비슷하거나 비싸다는!!!!

더운나라에서 짬뽕먹으니 땀이 줄줄 ㅡㅡ^

간단히 아점을 먹은후 복귀~~

마닐라에서 토익시험보는 정보가 궁금하다고 해서~~

한장 올립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토익시험을 볼 수 있답니다!

토익시험이 무료 2000페소 ~으악~~~

한국보다 더 비싸네요 ! 헐!!!!

자세한 내용은 사진에 보면 필리핀 토익센터 홈페이지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후에는 BM어학원을 가기위해서 또다시 택시를~~

하루에 평균 10번 택시를 타는거 같네요

마닐라의 트래픽~~~항상 막혀 ㅜㅜ

그래도 택시 운전기사가 착해서 웃돈 요구도 안하고 말도 잘 들어줍니다~

마닐라베이를 지나면서~~

이쪽은 아무래도 거리가 크고 깨끗합니다

이렇게 보니 위의 마닐라 사진과는 또 다르죠??

이뿐 하늘~~ 하늘거리는 야자나무가 있어서 인지 왠지 이국적으로 보입니다

그~~~쵸?

여기는 필리핀 마닐라 어메이징쇼를 관람하는 곳입니다

CCP라고 해서 필리핀 문화센터라고 보심됩니다

마닐라로 관광오시는 분들은 어메이징쇼를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한국 가수 박미경씨가 여기서 콘서트를 하는거 같더군요~

박미경 콘서트 홍보전단지도 곳곳에~~~

제가 이곳에 온 이유는 여기 2층에 있는 BM어학원을 보기 위해서 였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BM어학원이 ~~

아니 이런곳에 필리핀 어학원이 있다니 ^^;;

BM어학원은 현재 필리핀에서 캠프와 조기연수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시설은 넓고 깨끗했구요~

한국인 매니저분과 시간이 안맞아서 시설만 간단히 둘러보았답니다!

시설은 정말 GOOD~~~~~~!!!

BM어학원에 대해서는 제가 따로 공부해서 알려드릴께요~~

필리핀 마닐라의 이모저모 1부

오늘은 여기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