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어학원 25차탐방-푸우짱의 클락 CIP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11. 2. 9.
728x90

필리핀 어학원 25차탐방-푸우짱의 클락 CIP어학원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최근 클락쪽에 많은 어학원들이 많이 생기고 있답니다

GS,IBTCORE,CIP,SPC,AELC등 많은 학원들이 생기면서 클락지역

활성화가 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클락 CIP 어학원은 2007년에 생긴 학원이구요

기존 세부 필인터어학원 매니저분들이 나와서 차린 어학원입니다

모토는 필리핀 선생님 또는 네이티브 선생님과 맨투맨수업을 하는것이며

40%정도의 외국인 학생이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자 이제 CIP어학원을 둘러볼까요?

클락의 빌리지에 위치하고 있구요~

 

들어가면 넓은 마당에 단층으로 식당,강의동,기숙사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은근 넓어서 저도 좀 놀랐답니다~

가는동안 이호철 원장님이 땅콩만하다고 했었거든요 ㅡㅡ^

마당 앞쪽에는 농구장과 당구대등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여가시설이 있답니다

필리핀에선 또 포켓볼과 농구가 인기가 많죠~

마당은 아주 조용하구요~~

우선 닭우는 소리가 없어서 아주 좋더라구요 ㅋㅋ

타 지역에선 닭소리가 많이 들리는데~~

마당 그늘막에서 수업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강의동은 아주 시원했구요~

복도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었답니다

공지사항판에는 학생들 수업 및 여러가지 안내도가 있었구요

CIP어학원 레벨에 대한 안내도~~

여러가지 공인시험표등을 토대로 한 레벨안내~

CIP어학원은 필리핀에서 네이티브 선생님과 수업하는 어학원입니다

현재 약 10명의 네이티브 선생님들이 있구요

발음 및 필리핀 선생님들에 대해서 아직 불신을 가진 학생들이 주로 선택을 하고 있답니다

물론 비용은 필리핀 선생님들보다 더 비싸답니다!!!

또한 외국인 학생들도 수업하는 모습이 종종 보이네요~~

무섭게 생기신 일본 아저씨도 찰칵!

우리 성공기 멤버이신 서유미님 수업모습도 찰칵~

한국에 있을때 못봤는데 필리핀에서 보네요~

살이 찌신건지~~~^^;;

암튼 뭐 보기 좋습니다~

CIP어학원은 강의동에 노트북이나 PC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수업시 자료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수업이 끈나고 강의동앞에서 강사와 선생님들이

영어로 이야기하면서 담소를 나누는 모습~~~

잉글리쉬로 쏼롸쏼라~~

전 왜 이런게 좋을까요^^

일반학원 학생들은 마인드가 많이 열려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ㅋ

장난치는 네이티브 강사도 좋구요

CIP어학원 매점입니다

간단한 요기거리와 시원한 음료수~

수업에 필요한 교재들을 팔고 있답니다

매점안에 있는 인터넷룸~

인터넷을 하고 있는 학생과 070 인터넷 전화기~~~

자 이젠 기숙사를 둘러볼까요?

CIP어학원은 현재 강의동 뒤에 내부기숙사와 외부기숙사가 있구요

기숙사 뒤편으로 수영장과 기숙사 증축공사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내부기숙사는 아담싸이즈구요

2인실과 3인실을 둘러보앗구 사진은 2인실만

방안에 책상 ,냉장고,TV,에어콘,옷장 다 잘 갖추고 있답니다^^

물론 욕실도 ~~

나름 중상이상의 기숙사라고 생각되네요~

CIP어학원 이호철원장님과 매니저 숙경양 ㅎㅎ

이호철 원장님은 우선 체구가 커서 첨에 놀랄수 있지만 아주 좋은 경상도 싸나이시랍니다 ㅎ

제가 뽀샵처리를 좀 해서 하얗게 만들어드렸구요

음...첨에 보면 체구큰 필리핀 사람으로 생각하실수도 ㅋㅋㅋ

매니저 심숙경양은 필리핀 세부와 마닐라의 1년간의 연수경험과 호주경험을 가지고

CIP어학원에서 연수하고 거기에 매니저로 눌러앉았답니다!

우리 연수생들 왜케 매니저들이 많이 되는지~~~

그리고 체구 큰 숙경양에 가린 프란시스 부원장님이 계십니다

이분이 세부 필인터어학원의 커리큘럼을 다져놓으신 분이랍니다

그래서 CIP어학원 커리큘럼도 체계가 좋구 훌륭하답니다!!!!

CIP어학원 스텝분들 마인드는 정말정말 굿~~~~~

CIP어학원을 둘러보고 입구쪽에서 본 CIP~~

왠지 한가롭고 평화스러운^^

CIP어학원 느낌은 참 평온하면서도 활기찬 느낌이었답니다

마당도 넓구 외국인과 네이티브 선생님이 많아서 그런지

여기저기서 영어를 스스로 사용하는 모습도 좋았구요

잘 알려진 학원은 아니지만 벌써 3월달까지 마감된 인기어학원입니다^^

네이티브 선생님에게 무지무지 수업받고 싶다면!

외국인학생들과 친구하고 싶다면!

좋은 퀄리티의 연수생활이 하고 싶다면!

선택은 클락 CIP어학원으로 고고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