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어학원 25차탐방- 마닐라 MLI어학원을 가다

by 필리핀푸우짱 2011. 2. 1.
728x90

필리핀 어학원 25차탐방- 마닐라 MLI어학원을 가다

 

마닐라 퀘존시티에 위치한 mli어학원

이번에 한 열번째?방문인거 같네요~

방학을 맞은 mli어학원은 많은 학생들고 마감이었답니다

예전보다 많아진 주니어학생들~

얼굴에 웃음이 많아진 학생들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럼 차근차근 mli어학원을 둘러볼까요?

우선 새롭게 페인트칠을 한 강의동 및 내부기숙사의 전경입니다

 

 

mli 는 현재 약 50여명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맨투맨,소그룹,대그룹별로 담당 선생님들이 있답니다

또한 근교 up대학출신 선생님들도 mli어학원에 있구요^^

이번에 출장가서 들은 이야기중 선생님들 수업 좋다는 소리가 가장 많네요!

 

 

비가 내리다가 그치자 쉬는시간에 학생들이 강의동에서 마당으로 많이 내려오네요~

 

 

마닐라 mli어학원 규정입니다.

스파르타어학원은 규정을 잘 지켜야합니다.

스파르타어학원에서 가장 무서운건 ????

주말 외출금지!!!!

다들 외출금지 안당하도록 규정을 잘 지키자구요~~

 

 

맨투맨수업을 하는 mli어학원 학생들의 모습입니다

강의실에서~ 또는 마당에서

영어에 열중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비가 그치자 mli 주니어연수생들이 마당을 차지했네요~~

탁구대를 중심으로 학생들의 재잘재잘 소리가 높아져갑니다@@@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어서 식사를 했답니다

오늘의 메뉴는 된장국과 학생들이 좋아하는 떡뽁이!!!!

어린학생들은 몇번씩 떡뽁이를 먹더군요 ㅎ

전 뭐 그다지 ㅎㅎ

 

mli어학원은 스파르타지만 외부기숙사가 있어서

식사시간에 외출을 할 수 있답니다.

mli어학원 주변에는 졸리비와 차우킹등이 바로옆에 있답니다

점심시간에 mli어학원 선생님들이

필리핀 패스트푸드 차우킹에서 밥을 먹으려고 기다리고 있네요~

저는 학생과 필리핀 팥빙수인 할로할로를 먹으러갔다가 선생님들을 보았구요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영어로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답니다!!!

 

우리 성공기 필리핀 학생인 마닐라 mli어학원에서 연수중인 열공녀 김나경님이

칸틴에서 수업하다가 선생님과 포즈를 취해주셨답니다!

 

 

마닐라 mli 어학원은 만족도가 많이 상승하였답니다~~

학생들의 표정도 밝구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수업만족도가 좋았답니다

시설 부분이 살짝 아쉬운것이 옥의티라면 티!!!!

관리잘되고 수업좋은 마닐라 mli어학원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