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 조기유학/부모함께 가족연수

세부엔칸토 VS 클락BMBT 가족연수 최고는?

필리핀푸우짱 2024. 11. 18. 09:10
728x90

 

  호텔형 필리핀가족연수 세부엔칸토와 클락bmbt 비교

 

 

필리핀어학연수중에서 호텔형 가족캠프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성인연수는 세부와 바기오로 나누어지고 가족어학연수는 세부와 클락의 인기가 많습니다.

최근 호텔형어학원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가장 인기많은 곳이 세부엔칸토와 조이풀어학원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비용기 가장 높지만 성수기 마감이 가장 빠른곳이 SMEA 세부엔칸토캠퍼스에요

저는 가족연수는 대형급보단 중소형급이 관리면에서 더 좋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대형급과 소형급 지역별 호텔형어학원의 특징과 비용을 한번 비교해보도록 할께요!

클락 BMBT 는 서울호텔을 이용하여 주니어학습에 최고의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 지역적 특성과 프로그램에서 차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두 어학원의 특징과 대략적인 비용 비교입니다.

 

 



1. SMEAG어학원 세부엔칸토 가족연수

특징

규모와 시설: SMEAG는 필리핀에서 가장 큰 규모의 어학원 중 하나로, 세부에 여러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부 엔칸토는 휴양지 막탄섬에 위치한 최신 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학습과 생활에 편리합니다.

커리큘럼: SMEAG는 토익, 토플, 아이엘츠(IELTS) 등 공인 영어시험 준비 과정이 잘 갖춰져 있으며, 시험 공식 센터로 지정된 캠퍼스도 있어 시험 응시 및 준비가 용이합니다.

학생 구성: 한국, 일본, 대만 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다니며, 언어 및 문화 교류가 활발합니다.

교육 방식: 1:1 수업 외에 그룹 수업과 스터디가 병행됩니다. 개인의 목표에 따라 맞춤형 학습이 가능합니다.


가족연수 비용

4주(한 달) 기준으로 1인당 약 330만원정도입니다. , 선택하는 캠퍼스, 수업 시간 수, 숙소 형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용에 수업료, 숙식비, 픽업비가 포함되며, 수업의 강도나 숙소 등급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필리핀 BMBT 어학원 클락가족연수

특징

위치와 환경: 클락은 세부보다 한적하고 안전한 지역으로, 생활환경이 쾌적하며 비교적 한국인 밀집도가 낮아 보다 집중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커리큘럼: BMBT는 실용 영어 회화와 비즈니스 영어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특히, 스피킹과 실무 영어에 중점을 둔 커리큘럼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소규모 학습: 세부 SMEAG 엔칸토에 비해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아 보다 개별 맞춤형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소규모 학습 환경에서 더 친밀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활비용 절감: 클락 지역은 세부에 비해 전반적인 생활비가 낮으며, 특히 조용한 환경에서 학습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대략적인 비용

4주 기준으로 약 330만원정도이며 학원 규모와 수업 형태에 따라 비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 수업료, 숙식비, 픽업비 등이 포함되며, 추가 서비스에 따라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호텔필리핀가족캠프 비용 비교 요약

SMEAG 세부엔칸토 가족연수비용 성수기 2인 660만원 , 3인 950만원, 4인 1220만원,

클락 BMBT 가족연수비용 성수기 2인 673만원, 3인 953만원 4인 1176만원

2인과 3인의 경우 비용차이가 거의 나지 않구요 . 4인기준시에는 엔칸토보단 BMBT가 유리합니다.

만약 2가족이 함께 간다면 BMBT 투룸을 같이 이용하는것이 비용을 절약하고 거실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이득입니다.

바다가까이서 대형급어학원을 찾는다면 세부엔칸토
2주이상 단기연수, 만2세이상 유아동반시, 소규모어학원은 BMBT가 유리한점이 많습니다.

 

https://gooduhak.tistory.com/13381652

 

호텔에서 필리핀한달살기 오기싫어 ㅠㅠ

◎ 매일매일 행복한 클락서울호텔어학원 필리핀한달살기 ◎   필리핀을 자주가는 유학원 푸우짱입니다.6월달에 대학단체연수때문에 세부다녀왔는데 10월달에 또!우리 둘째 아들이 같이 가자

gooduha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