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외국학원 GLC

세부 GLC어학원 연수중인 우리학생들 만나고옴

by 필리핀푸우짱 2023. 3. 8.
728x90

 

 

 

필리핀 어학연수 세부 GLC어학원 방문후기

 

 

19년차 필리핀 전문 유학원 푸우짱 장성우실장이에요

이데아라는 이름으로 오랫동안 어학원을 운영하다가 캠퍼스 이전을 한 GLC!

이제 한국유학원에서도 점점 자료들을 많이 올리고 있어요

인지도가 올라가는 건 좋은 일이지만

저에겐 비밀 병기였던 어학원을 이곳저곳에서 알게된건 좋은 일은 아니에요 ㅎ

2022년 가을에도 우리 학생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낸 곳이구요

2023년 1월에도 우리 학생들이 잘 공부를 하고 왔답니다

이곳은 예전에 SMEAG에서 새로 건물을 짓고 코로나로 인해서 이용을 못한곳이에요

그래서 GLC에서 인수를 하고 새단장을 하고 뉴캠퍼스로 12울에 이전을 했답니다.

저는 10월달 공사중일때 방문을 했고 이번이 2번째 방문이었어요.

1월달 우리학생들 만나러 세부 GLC어학원을 직접 방문하고 며칠간 지내고 왔어요!

사진만 찍고 오는 것이 아니라 항상 우리 학생들이 지내는 곳에서 같이 생활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이런 부분을 상담하는 분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오후 2시쯤 어학원에 도착했어요!

먼저 제눈에 들어온건 L 자 모양의 수영장이에요

 

 

한국 말을 할 줄 아는 태국매니저분이 저를 마중나왔어요

이곳은 오피스앞이고 학생들 연수생활을 위한 자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세부 GLC어학원은 현재 한국매니저가 없어요

한국 담당 정이사님은 현재 대만이 있구요

그래도 상주하는 분중에 3명이 한국어를 하니 소통에 큰 문제는 없구요

제가 카톡으로 케어하고 있으니 걱정없으세요^^

 

 

우선 수업중인 강의실을 둘러봅니다

1층에는 주로 그룹강의실이에요

이전에 시티타임스퀘어에 있을때와 그룹 강의실은 큰 차이는 없네요

우리 학생분도 보이고 ㅋ

 

 

이건 주니어학생들의 그룹수업이에요

요새 학생들의 발육상태가 참 좋군요

중학생이 뭐 거의 성인수준 ㅋㅋ

 

 

2층에 맨투맨 강의실도 둘러봅니다.

저분은 필리핀가족연수를 오신 태국학생 엄마라고 하시네요

사진을 찍는대 밝게 웃어주시네요

어학원 탐방을 하면 학생들의 표정으로 만족도를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어요

 

 

세부 GLC어학원이 좋은 이유는 풍부한 강사진!

그이유가 대면수업 뿐만 아니라 비대면인 화상영어를 같이 진행하기 때문이에요

보통 성수기에 다른어학원은 알바강사를 뽑아서 강사 수준에 대한 이야기가 정말 많이 들리는데요

이런부분에서 강사 부분이 다른 어학원보다 더 좋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다른 곳에서 연수하고 오신 분들이 수업의 퀄리티가 더 좋다고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죠!

 

 

수업이 끈나니 아이들이 수영장으로 풍덩풍덩!

사실 이데아세부에는 수영장이 없어서 이부분이 좀 아쉬웠는데요

이전한 뉴캠퍼스는 이렇게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수영장에서 보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우리 학생 엄마들은 수영장에서 아이들과 같이 노시기도 하네요!

이런 모습 참 보기 좋아요^^

 

 

헬스장에서 운동중~~~

아빠와 같이 필리핀 가족연수 온 중학생 아들!

즐겁게 잘 생활하고 있네요

 

 

탁구도 치고~~

이런 사이좋은 모습 보기 좋아요^^

 

 

저녁시간~~

식사가 수영장 앞 로비에 준비가 되어요

세부GLC는 국적비율이 참 좋은 필리핀어학원이에요

일본, 러시아 학생들이 많았고 대만, 아랍, 베트남, 몽골등 다양한 학생들이 어학연수를 하고 있었답니다.

 

 

티처 야니와 우리 학생~~~

이번이 2번째 필리핀 가족연수였어요

코로나 전에도 저를 찾아주시고 이번에도 저를 찾아주셨어요

이런 분들은 제가 더 신경써서 케어해드립니다^^

그래서 만족도도 더 높으시구요!

티처 야니는 GLC의 헤드티처에요

저보다 어려서 저를 보면 오빠라고 부르지요 ㅎㅎ

 

 

어두워지니 수영장이 더 이뻐보입니다

준비된 식사와 수영장~

이렇게 보면 이건 여행온 리조트 느낌이 팍팍듭니다

사실 세부어학연수를 선택하는 이유는 여행인데

이렇게 어학원에서 여행 느낌을 받으니 더 좋은거 같아요

GLC는 식사를 외부업체에서 전담을 해요

EV어학원과 같은 곳이라 메뉴도 일치하구요

저희 학생분은 여기 도넛이 너무 맛있어서 도넛맛집이라고 합니다.

 

 

수영하고 밥 먹으니 꿀맛!

우리 학생 너무 이뿌죠^^

뒤에 러시아학생이 있으니 외국에 온 느낌이 더 많이 나네요

 

 

제가 지낸 기숙사!

GLC는 1인실이 흔들의자도 있고 좋은데...

3인실을 혼자 썻답니다.

220볼트 플러그도 많고 침대위에 전등 스위치도 있어서 편리했어요

욕실도 깨끗했고 수압은 조금 아쉽네요

아침엔 역시 닭소리로 눈을 저절로 떠진답니다 ㅎ

알람시계 필요없는 필리핀!

 

 

아침식사....

어제와 바뀐건 밝아진 하늘!

아침식사는 점심과 저녁보다는 메뉴가 몇가지 적게 나오는 거 같아요

 

 

아침엔 야채로~~

이건 저희 학생 엄마의 아침식사랍니다^^

 

 

아침에 필요한 건 뭐?

모닝커피!

그랩푸드를 이용해서 스타벅스 커피를 주문했어요

공부중인 우리 학생들 한잔씩~~

향긋한 커피로 즐거운 아침을 시작하라고 푸우짱이 준비했어요 ㅎ

제가 출장가면 이렇게 챙겨드리니 학생들이 좋아하세요^^

이런건 우리 학생이 되서 가보면 압니다 ㅋ

 

 

아침 수업하는 모습 살펴보고~~

아침부터 영어에 집중집중!

 

 

이날 대만유학원들이 단체로 팸투어를 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티처야니가 강사들과 스텝들을 진두지휘하고 있네요

야니랑 사진도 찰칵 ㅎㅎ

가운데서 멋있게 찍을껄~~

사진찍고 또 엘사어학원에 우리 학생 만나러 갔어요 ㅋ

필리핀 출장가면 바뿐 푸우짱입니다

 

 

푸우짱이 직접 다녀온 세부 GLC어학원 방문후기!

우리학생들을 직접 만나서 여러가지 이야기도 하고 밥도 먹고 학생과 동일하게 기숙사에서 잠도 자구요!

새단장헤서 시설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국적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물론 겨울에는 가족연수 팀을 받아서 한국인이 좀 있었지만

성인은 일본, 러시아, 베트남, 아랍, 태국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공부중이었어요

식사부분은 외부업체를 이용해서 만족도가 좋았구요

아쉬운점은 김치가 나오지 않는다는점이구요

도넛이 아주 맛있다고 하신분도 있구요

수업부분은 강사에선 좋은 점수가 나왔는데요

웹교재를 이용하는 부분에서 주니어분들은 호불호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나중에 일반교재로 변경해서 수업을 진행했어요.

성수기에도 강사부분에서 좋은 피드백이 나왔구요

시스템상의 문제가 있긴 했지만 그래도 다른 세부어학원보다 더 만족도가 좋았다고 판단됩니다.

cg, 셀라, ims 성수기 강사문제 ㅠㅠ

어학원 선택을 그 어학원을 가장 잘아는 곳을 선택하셔야합니다

그래야 더 만족스러운 필리핀어학연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2004년부터 필리핀만 50차례!

glc를 가장 잘아는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