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배틀트립 인교진 소이현 우정투어 세부!

by 필리핀푸우짱 2023. 3. 3.
728x90

반갑다 배틀트립2 인교진 소이현 우정투어 필리핀 세부!

 

 

필리핀 유학원 일을 하다보니 매스컴에 조금 민감합니다.

요새는 여행지로 필리핀의 곳곳이 많이 소개가 되어 있어요

이런 건 좋은거 같아요 ㅋㅋ

tv 채널을 돌리다 익숙한 곳이 나오네요~

어라 필리핀 세부네?

세계 곳곳을 소개하는 배틀트립!

예전에는 산다라박이 보니파시오, 따알화산, 라구나 온천리조트드을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엔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우정여행으로 세부를 다녀왔네요

플렌테이션베이, 오슬롭고래상어 투어, 아귀니드폭포, 시라오가든등이 나오더군요

둘만의 식사도 나오던데....

저긴 모벤픽리조트 주변으로 추정됩니다

방송에 나온 필리핀 세부 한번 살펴볼께요

 

 

kbs 배틀트립2 인교진 소이현 우정여행 필리핀 세부로 고고합니다

필리핀 여행을 하려면 2차 이상 코로나 백신을 접종하거나 음성확인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또한 이트래블 작성에 대한 내용도 나오네요!

 

 

막탄세부국제공항~

예약한 리조트에서 픽업을 나오지요

세부공항 나오면 픽업나온 사람들이 바글바글 ㅋ

 

 

동남아 같지 않은 선선한 날씨!

필리핀은 따뜻한 나라인데요

1월달에는 은근히 선선합니다

특히 비가 오면 아침 저녁 바람이 나름 쌀쌀하답니다

저도 1월달에 필리핀에 있으면서 왜케 춥지 하는 생각을 했으니깐요

숙소는 플렌테이션 베이더군요

저도 몇번 이용한 경험이 있어요

아시아 최대의 인공 유수풀이라는 수식어가 있었는데.....

플렌테이션베이 사진을 안찍었네요 ㅋ

 

 

배틀트립 인교진 소이현 우정여행 처음 시작은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에요

중요한 장면이 지나가서....

유튜브로 다시 보았어요 ㅎㅎ

오슬롭은 세부시티나 막탄에서 3시간 이상 이동을 해야하구요

오전 6시부터 12시까지만 투어가 가능해요

그래서 보통 시티에서 새벽에 출발하는 코스가 많답니다

고래상어 투어를 위해서는 안전교육을 받아야합니다

고래를 만지면 큰 벌금을 내야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배를 타고 나가면 어부가 주는 먹이를 먹는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스노쿨링을 하면서 고래상어 옆에서 수영을 할 수 있어요

이것이 정말 멋진 체험인거 같아요

예전에 수빅 오션어드벤처에서 돌고래와 같이 수영하는 체험이 있었는데

고래상어와의 수영이 더 강렬한거 같군요

 

 

배틀트립2 인교진 소이현 우정투어 두번째는 아귀니드폭포에요

세부에는 모알보알 근처의 가와산 폭포 그리고 최근 투물록폭포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곳은 온천이라고 처음 소개를 했는데 온천은 아니고 냉천이더군요

그러나 자연속에 너무 멋진 뷰와 깨끗한 물이 너무 좋아보여요

아직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 같아요

세부여행가면 꼭 가보고 싶더라구요!

 

 

배틀트립소이현인교진편!

세부에서 머문곳은 플렌테이션베이리조트에요

플렌테이션베이는 예전에는 정말 인기가 많았던 리조트에요

샹그릴라와 함께 가장 좋은 리조트이기도 했어요

요새는 좋은 리조트가 더 많아져서 인지 예전같지는 않은듯해요

 

 

세부여행 렌트카도 나오는데요

하루 3000페소정도로 나오던데

저건 정말 저렴하게 빌린거 같아요 ^^;;

저 비용으로 하루 렌트하기는 쉽지 않아요

차를 빌리면 운전기사가 같이 오는건 맞구요 ㅋ

 

 

배틀트립 인교진소이현 우정여행 사진을 찍으러간 시라오가든!

꽃과 함께 하늘에 있는 손모양이 이곳의 포인트에요

이날 비가 오던데 ㅎㅎ

필리핀 세부 여행에서 날씨는 정말 중요하답니다.

로컬 느낌 물씬 나는 세부거리 ㅎ

필리핀의 모습도 좋게 말해주니 좋군요

 

 

배틀트립 인교진 소이현 우정여행!

마지막은 바다에서 프라이빗한 식사인데요

이곳은 막탄섬 모벤픽리조트 주변으로 예상이 됩니다

주변모습에서 모벤픽리조트가 나오더라구요

세부에 사는 지인에게 저기 어디냐고 물어봤더니 모르네요 ^^;;

여행비용으로 가장 많이 지출한 것이 바다앞 프라이빗한 식사라고 하더군요

 

 

kbs 방송에 나온 필리핀 세부!

배틀트립2 소이현 인교진 우정여행은 세부 시티에서 벗어나 다양한 곳 소개가 되었어요

최근 가장 핫플레이스로 인기가 많은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자연속 수영장 아귀니드폭포!

여기는 온천이 아니라 냉천이라고 하네요 ㅎ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시라오가든

막탄섬 리조트인 플렌테이션 베이

그리고 프라이빗한 바다앞 식사까지

다양한 세부의 모습을 잘 보여준거 같아요

다음에 따라해봐야지~~~

오라오라병의 cebu....

또 비행기 타고싶네요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