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알찬방학 영어캠프

우리아들 필리핀 영어캠프 시작!

by 필리핀푸우짱 2023. 1. 2.
728x90

재참가율이 높은 소규모 관리형 필리핀캠프!

 

2023년이 시작되었어요

이번에는 우리 아들이 필리핀 영어캠프로 참가했어요 ^^

코로나 전에 가족연수로 많이 방문한 필리핀인데 캠프로는 처음 도전이랍니다

1월 1일 저녁 7시 아시아나항공으로 마닐라로 출발 예정이었어요

어제 마닐라 관제탑 시스템 오류로 대규모 결항이 있었어요

다행히 우리가 이용하는 아시아나는 4시간의 지연 끝에 출발했답니다

공항 대기가  있어서 조금은 피곤했지만 그래도 결항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공항에서 4시 30분에 모였느데....

체크인을 하지 못하다가 7시쯤부터 체크인을 했어요

다행이다^^

부모님들과 헤어지기 전 단체사진 찰칵!

이번에는 우리 아들을 포함해 13명의 아이들이 참가했답니다!

PLC사랑나눔캠프! 다들 유익한 시간 보내자~~

 

 

4시간의 비행~~~

드디어 도착한 마닐라!

원래 도착시간보다 많이 지난 시간......

새벽에 왜 이렇게 밝니???

오랜 딜레이로 인해 버스로 이동후 바로 취침을 시키더군요

 

 

우리 아들 테디 레벨테스트 중!

레벨테스트는 언어의 기본 영역을 모두 체크하게 됩니다

읽기 실력 체크 중~~

 

 

스피킹 테스트 중인 학생~~

필리핀 영어캠프 말하기 실력 향상을 많이 해주는데요

4주간의 기간에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한번 다녀온 학생들이 재참가하는 이유가 되기도 하지요!

 

 

초등학생들 레벨테스트!

영어캠프 학생과 가족연수 학생들이 같이 시험을 보네요~~

라구나 plc어학원 우리 학생들 많아요^^

 

 

중고생들 테스트!

이번 캠프에는 중학생들의 비중이 은근히 높았답니다.

다들 열심히 테스트~~~

 

 

점심은 닭곰탕!

튼실한 살이 있는 닭다리가 들어간 닭곰탕이에요

점심을 든든하게 먹고 지푸니를 타고 SM쇼핑몰로 출발합니다!

찾기 쉽게 노란색티로 깔맞춤!

 

 

외출만 하면 신나는???

첫날 딜레이로 피곤할 텐데 아이들의 표정이 밝아요

 

 

우리 아들 독사진^^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필리핀사람들!

새해맞이에도 진심으로 좋아합니다.

즐기는 거 좋아하는 필리핀^^;;

 

 

SM쇼핑몰에서 다녀와서 저녁을 먹고 자유시간!

수영장에서 노는 아이들!

라구나 PLC어학원은 총 3개의 수영장이 있어요

별관 앞에는 미끄럼틀이 있는 수영장이 있답니다

이날 소나기가 왔는지 마당이 젖어 있네요

그래도 수영장은 온천수라 따뜻하답니다^^

 

 

우리 아들이 참가한 필리핀 영어캠프 첫날의 모습이에요

재참가한 학생들은 학교에서 영어를 잘한다고 칭찬은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

첫날에는 레벨테스트와 오리엔테이션. 그리고 쇼핑몰 방문이 있었답니다.

이제 내일부터는 체조를 하면서 아침을 시작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에요

이번에 영어의 바다에 빠져보자꾸나 아들^^

유학전문가가 추천하는 관리 잘하는 소규모 영어캠프!

우리아들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