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외국학원 GLC

필리핀어학원 이데아세부 뉴캠퍼스 GLC업그레이드!

by 필리핀푸우짱 2022. 10. 21.
728x90

필받은 전문 유학원 푸우짱이에요

이번 출장에서는 제가 강추하는 세부어학원의 이전할 캠퍼스를 보러 갔답니다.

한국인적은 필리핀어학원으로 넘버 1인 이데아세부!

현재는 시티타임스퀘어2에 위치하고 본기숙사와 호텔기숙사를 병행중인데요

더 나은 컨디션을 위해 새로운 캠퍼스를 계약했답니다

그래서 1월 오픈을 앞두고 열심히 리모델링중이에요

요새 공사중인 필리핀어학원이 상당히 많네요

필인터, 셀리, 기타등등.....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입장에선 새 캠퍼스에 들어가면 시설적으로 유리한 부분이 있지요

자 그럼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푸우짱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둘러볼께요

저는 언제나 보정없이 리얼하게 업로드해드립니다 

아직 공사중이긴 하지만~~

 

 

이데아세부어학원 뉴캠퍼스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위치는 마볼로쪽에 위치해요

이전에 있던 이데아아카데미와 5분정도 거리에요

SMEAG어학원 센터1 근처이기도 하구요

 

 

수영장은 ㄴ 자 모양이에요

아주 크지는 않치만 더위를 날려주고 수영하긴 괜찮아요

특히 필리핀 가족연수오는 주니어들에겐 수영장이 유무가 또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린색의 의자에서 앉아있으면 나름 분위기 좋네요

 

 

기숙사 이용을 위해서는 엘리베이터!

2대의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건강을 위해서는 계단이용이 좋겠지요?

요샌 필리핀 어학원에 엘리베이터 있는 곳이 점점 많아지네요

 

 

조금 큰 그룹강의실~

책상과 의자가 나무 느낌이라 깔끔해요

예전엔 편의점 스타일의 플라스틱이 많았는데

이젠 의자도 좀 고급느낌이 많아집니다

 

 

일대일강의실 큐비클!

이데아는 계속 천장이 없는 강의실 스타일

그리고 선생님과 나란히 앉는 스타일의 맨투맨강의실이었는데요

이번엔 기본적인 스타일로!

사실 이 뉴캠퍼스는 다른 어학원에서 지었다가

매물로 나와서 이데아세부에서 리모델링을 하고 있는 거랍니다

 

 

그룹강의실!

그룹강의실은 이전 이데아세부가 더 난거 같아요

 

 

자 기숙사를 볼께요

2인실이에요

침대 옷장 냉장고 책상 스텐드

베이직하고 노멀합니다

화이트톤에 블라인드 덕인지 깔끔한 느낌이네요

기숙사 2인실 치고는 사이즈가 좀 넉넉하네요

 

 

옷장, 냉장고, 책상, 스탠드

모두 새것이에요

 

 

욕실도 깔끔한 스타일이에요

샤워기에는 필터가 있는 헤드가 들어가 있구요

온수샤워를 위한 온수기가 설치되어 있어요

 

 

제가 방문당시 열심히 리모델링과 청소가 이루어지고 있구요

현재 계획으로는 12월중으로 이전을 할 꺼 같습니다

아마도 이번주에 결정이 된다고 하더군요!

위치적으로는 더 세부시티 안쪽으로 들어왔고

수영장이 있는 일체형 어학원이 되구요

리모델링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더 좋은 시설을 이용하게 되구요

강사진이야 워낙 탄탄하다보니 만족도 자체가 좋구요

세부어학원중에서는 이데아세부어학원이 강사진에선 가장 만족도가 좋은 곳이죠

온라인 클라스를 하다보니 보유한 강사수가 월등하게 많구요

관리도 잘하는 편이구

학생들의 수업 만족도도 높지요

이번 겨울 필리핀 가족연수도 이 캠퍼스에서 진행할 가능성이 많답니다

언제나 발로 뛰고 현지 소식을 전하는 필받은 필리핀어학연수 푸우짱입니다

 

한국인 비율적은 필리핀 세부어학원 여기가 최고!

 

국적비율 좋은 세부어학원 IDEA CEBU!

외국학생 많은 필리핀 어학연수 이데아세부! 필리핀 전문가 푸우짱입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대형어학원도 잘 알고 있지만 특징적인 어학원을 주로 추천합니다 이데아세부는 이데아아카

gooduha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