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공항정보

쉬어가자 마닐라공항 PAGSS라운지

by 필리핀푸우짱 2021. 3. 8.
728x90

 

 

비행기 탑승전 필리핀 마닐라공항 PAGSS라운지 이용하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일상의 변화가 있는 거 같습니다.

해외로 가는 비행기를 못탄지 1년이 지난 거 같아요 

컴퓨터에 저장되어있는 출장 사진을 살펴보면 여러 가지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해외를 갈때 공항에서 머무리는 시간이 상당히 많습니다

비행기 출발 2시간전에는 공항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해야 합니다

카운터에 최소 45분전에 도착을 해야 하는데요

만약 공항에 사람이 많다면 보딩타임까지 시간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수속을 마치면 실제로 비행기를 타는 시간까지 보통 한 시간에서 두 시간 정도 시간이 남지요

보통은 면세점 쇼핑을 하기도 하고 식사를 하시는 분도 있죠

저는 종종 공항 라운지를 이용합니다

인천공항에서는 PP카드를 이용해서 라운지 이용을 한답니다

필리핀 마닐라공항 1터미널 공항 라운지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보딩패스를 보여주고 입장합니다.

마닐라공항 PAGSS 라운지 이용 가능한 항공사입니다

AIR CHINA

CHINA AIRLINES

CHINA EASTERN

KUWAIT AIRWAYS

PHILIPPINES AIRLINES

EVA AIR

저는 이날 에바항공이라 요기 라운지를 이용했어요

 

 

 

벽면 유리는 활주로 방향~

이륙하고 착륙하는 비행기를 볼 수 있어요

이날 날씨가 별루였네요

원래 창가에 앉으려다가 그냥 안쪽 테이블로

라운지에는 외국인이 상당히 많습니다

 

 

 

자그럼 슬슬 먹어볼까요~~~

음식 종류가 막 많지는 않은 거 같아요!

중국사람들이 좋아할 만두와 딤섬 종류도 있고

 

 

 

빵과 디저트류~~

빵에다 버터와 잼 발라 먹는 게 제일 무난하고 맛있어요 ㅎ

 

 

 

냉장고에는 탄산음료와 맥주가 가득~~

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3종 탄산~~

시원한 산미구엘 라이트 맥주!

몇 가지 야채와 과일도 신선하게^^

 

 

 

샐러드 즐기기~~

냉장보관이라 왠지 더 신선한 느낌이더군요

 

 

 

마닐라공항 라운지에서 선택한 음식!

몇가지 빵과 샐러드, 음료

간단하게 먹으면서 인터넷하고 시간 죽이기

라운지는 그래도 의자가 편해서 괜찮네요

필리핀 마닐라공항 터미널 1에 있는 PAGSS라운지 이용 이야기였습니다

쇼핑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면세점을 둘러보는 재미가 있으시겠지만

저는 취미도 없고해서 ㅎㅎ

필리핀 공항라운지를 이용하면 나름 편안하고 좋은거 같습니다.

다시 비행기 타고 해외로 날아가고 싶은 하루입니다 ㅠ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리나라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는 어떨까?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이용하면 편리해!

Matina Lounge 인천공항마티나라운지 출국전 식사와 휴식! 유학원 업무를 하다보니 해외로 많이 나가는 편입니다 올해도 벌써 4번 해외출장을 다녀왔네요 출장갈때는 종종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blog.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