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필리핀 맥주는 풀바에서 먹어야 제맛 - 세부마르코폴로호텔

by 필리핀푸우짱 2020. 10. 21.
728x90

 

 CEBU MARCO POLO HOTEL

호텔 수영장 풀바에서 먹는 필리핀 맥주 엄지척 

 

 

필리핀을 좋아하는 윤후아빠 푸우짱이에요

요새 비행기를 못타니 아주 죽겠네요 ㅠㅠ

컴퓨터 앞에 앉아서 필리핀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떠올려봅니다

저는 한국에서는 술을 잘 먹는 편은 아닌데요

해외출장가면 맥주 한두잔 하는 편이랍니다

필리핀 맥주로는 산미구엘이라는 유명한 브랜드가 있지요?

필센이라고 부르는 이 투박한 맥주가 은근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더 맛있게 맥주를 먹는건 좋은 분위기에서 먹는거죠!

저는 종종 저녁에 호텔수영장의 풀바를 찾습니다

 

 

 

세부에는 마르코폴로호텔이 풀바로 가장 유명했습니다.

마르코폴로호텔은 라훅에 위치하고 조금 높은곳에 위치하지요

3.5성급호텔이고 시티에서는 워터프론트호텔 다음으로 좋은 호텔이었어요

물론 지금은 더 높은 등급의 호텔들이 많이 생겼지만요

자리에서 라이브음악 감상중~~

음악을 좋아하진 않치만 해외에 왔으니 감성에 젖어봅니다.

필리핀 사람들 노래 은근 잘해요

실력좋음!

 

 

 

필리핀맥주 산미구엘!

자주 다니면서 먹어서인지 종종 생각나는 맛입니다

필센도 괜찮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면 필센라이트도 좋아요

수영장 풀바를 배경으로 찰칵....

 

 

 

오늘의 안주는 피자~~

치맥도 좋치만 피맥도 좋치요!

필리핀 피자는 살짝 솔티합니다 ㅋㅋ

조용하고 여유로운 이시간~~~

 

 

 

호텔 풀바라서 세팅도 맘에 듭니다.

피자와 맥주의 환상궁합

짭짤한 피자@@

가볍게 한잔할때는 치맥보단 피맥!

 

 

 

여기에 멋진 수영장뷰와 라이브 음악은 서비스~~

종종 한국노래가 나오기도 합니다

필리핀 맥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랍니다 ㅎ

 

 

 

세부 마르코폴로호텔 풀바로 가려면 뷔페를 지나가야합니다

정말 인기 많았던 세부호텔뷔페에요

15년전쯤 만원이면 먹었었는데 ㅋ

지금은 환율도 오르고 가격도 많이 높아진거 같아요

 

 

 

호텔로비...

간단히 커피나 차를 마시기 괜찮습니다

조금 올드한 분위기~~

 

 

 

비싸보이는 도자기~~

중국스타일인가 한국스타일인가.....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을 더 맛있게 먹는방법

시원한 수영장이 있는 풀바에서 먹으면 분위기도 좋고 더 즐겁습니다

분위기를 올려주는 라이브음악

조용한 주변 분위기

시원한 맥주

짭짤한 피자

세부에서 밤을 즐겁게 보내는 방법이랍니다^^

 

고급스러운 필리핀 호텔뷔페 저녁식사 맛있게^^

 

필리핀맛집 고급스러운호텔뷔페 마닐라솔레어 Waterside

필리핀마닐라맛집 호텔뷔페 - 솔레어리조트 Waterside! 코로나때문에 외출과 여행이 힘든시기네요 못가니깐 더 생각나는 곳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출장중에 방문한 마닐라뷔페이야기에요

blog.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