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조기유학/필리핀 국제학교

필리핀 클락 노블레스국제학교 교장선생님 메세지

by 필리핀푸우짱 2020. 5. 18.
728x90

필리핀 클락 노블레스국제학교 교장선생님 메세지

 


학부모님과 NIS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NIS 2020년 졸업생들을 위해 저와 같이 축하하는 것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 훌륭한 학생들은 최근에 모든 NIS 기말고사 시험을 치르고 International Baccalaureate (IB) Diploma Programme (DP) 과제제출도 마쳤습니다.

저는 학교의 교장으로서 졸업생 여러분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제가 노블레스 국제학교의 모든 사람들을 대표해서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여러분들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하지만 NIS는 여러분들의 집이고 여러분들은 이 가족의 영원한 구성원이 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이 세계적인 유행병과의 싸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명예와 함께 고등학교를 졸업합니다. 이 싸움을 이기면 새로운 기회의 세상이 여러분들을 기다릴 것입니다. 용기를 내고 희망을 갖기 바랍니다. 그리고 Albus Dumbledore의 다음 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어두운 시기에도 불을 켜는 것만 기억한다면,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다같이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 Bengco, Ysabelle
* Bukovitz, Mark
* Killick, Franchesca
* Kim, Yeonsu
* Lee, Gaheon
* Li, Wenxuan
* McNish, Michelle
* Sanderson, Airi
* Yang, Hyunkyu
* Yu, Hyunwoo
* Yun, Dabin

여러분 모두 아시다시피, 지역격리 (Community Quarantine)가 계속 시행될 것이며 정부의 지시를 계속 따를 것이며 또한 우리의 안전과 안녕을 항상 최우선시 할 것입니다. 저는 노블레스 국제학교가 우리의 실시간 온라인 수업을 통해 이번 학년도의 최고점에 도달할 것임을 확신합니다. 앞으로 다가올 중요한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 중고등학교 기말고사: 5월28일 목요일 – 6월3일 수요일
* 중고등학교의 공식적인 마지막 날: 6월3일 수요일
* 유치원EYS (Preschool)과 초등학교 (Elementary School) 학생들의 공식적인 마지막 날: 6월5일 금요일
* 5월 말에 하나의 토요일 보충수업일과 함께 휴일이 있음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학년도가 빠르게 끝나는 무렵, 저희는 모든 학부모님들과 보호자께 실시간 온라인 수업을 진행한 지난 2달동안 여러분들이 보여주셨던 인내와 많은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우리는 다른 곳에서 실패한 것을 성공했고, 우리 아이들이 그럴 자격이 있기에 최우선적으로 했고, 우리가 모두 하나의 팀으로 함께 일했기에 그리고 NIS의 직원들로 구성된 유능한 전문가 그룹이 있었기에 이 일을 이루어 냈습니다. 우리가 시작했을 때보다 더욱 강하고 단결되게 이 학년도를 끝마칩시다.

마지막으로, 노블레스 국제학교는 2020/2021 학년도의 다소 변경된 공식적인 학사일정표를 다음주까지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의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이메일을 받는 것이 좋으며 다같이 계속해서 NIS를 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학교로 만들어 갑시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안전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2020년은 전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유학중인 많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유학전문가 푸우짱이 추천하는 클락국제학교 노블레스 교장선생님이

5월 15일 스승의 날 학생과 학부모님에게 전달한 내용입니다.

필리핀 국제학교중에서 ib과정을 가진 노블레스국제학교!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수업으로 대체가 되었습니다

이와중에 11명의 고3학생들이 무사히 기말고사와 IB과제제출도 마무리를 하게되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NIS는 초등학교과정부터 고등학생과정까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IB과정을 통해

창의성 높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인터내셔널스쿨입니다.

 


 

필리핀도 코로나로 인해 도시 봉쇄령인 락다운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다행히 건강하게 잘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도 온라인수업과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고 있는 유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나라 제주국제학교와 비슷한 부분이 많은 클락국제학교!

전세계적으로 우수한 국제학교에서 이용하는 IB과정

영어로 수업하는 미국식국제학교

아이들의 창의성과 숨겨진 재능을 찾아주는 교육으로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클락 노블레스국제학교 교장선생님의 메세지처럼 매일매일 안전한 하루를 만들면 좋겠습니다.

 

 

IB인증과정을 가진 필리핀국제학교 특징은?

 

필리핀 노블레스국제학교 IB과정 우수한교육

IB인증 필리핀 국제학교 클락 노블레스국제학교 Nobless International School 필리핀 유학 전문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노블레스국제학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학교 선정을 할때 커리큘럼에 대��

blog.daum.net

부모님없이 아이혼자유학도 안심!관리철저관리형유학

 

클락조기유학 온라인수업으로 대체중!

클락조기유학 필리핀 코로나확산방지 온라인수업중! 필리핀 유학 전문가 푸우짱입니다 3월초....전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로 몸살을 앓고 있네요 한동안 우리나라 코로나확진자가 엄청 확산이 �

blog.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