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정글의법칙 in코론 필리핀 코론랜드

by 필리핀푸우짱 2020. 5. 16.
728x90

 

 

방송에 나온 필리핀 코론 정급의법칙 코론랜드!

 

 

필리핀을 자주가는 윤후아빠 푸우짱이에요

2월달에 필리핀을 다녀온후 코로나 때문에 비행기를 탈수가 없네요 ㅠㅠ

목요일 저녁 무심코 tv 채널을 돌리다 제눈에 들어온....

코론???

어....필리핀 코론이 정글의법칙에서 나오고 있네요

tv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방영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ㅋ

코론은 작년부터 인기가 높아진 필리핀여행지에요

원래 팔라완의 엘니도가 숨은여행지로 알려져있는데요

엘니도위쪽에 위치한 코론이 핫플레이스로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제 지인분이 필리핀에 20년정도 사셨는데

얼마전 갔던 코론 정말 좋다고 이야기를 들은터라 ㅋㅋㅋ

tv를 보면서 한번 느껴봅니다.

#가고싶다 #정글의법칙in코론

 

 

평소에 정글의법칙을 즐겨보진 않치만...

필리핀이 무대가 되면 살펴보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이영표축구선수가 출연진으로 나오네요

#정글의법칙이영표 포장되지 않은 재미를 선사해주길~~~

병만족장, 이영표, 김재환, 러블리즈예인, 김요한, 이채영, 노우진, 송진우

8명이 필리핀 팔라완의 숨은명소 코론에서 생존한다고 하네요

멋진 코론 경험도 하고 돈도벌고...

갑자기 부러워진 출연진 ㅠㅠ

세부퍼시픽타고 필리핀으로 고고씽했네요@@

 

 

필리핀 코론의 다양한 매력 발산예정이네요

병만족이 코론지도를 보여주는데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많네요$$

저는 코론은 못가보고 엘니도까지만 가봤는데요

tv 방송을 보니 우리 두아들과 가보고싶은 마음이 더 높아지네요

#필리핀코론 두아들과 가고말테다!

빨리 사라져라 코로나 ㅠㅠ

 

 

welcome to coron!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

필리핀 팔라완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팔라완의 엘니도의 특급리조트는 할리우드 최고인기배우의 애정가득한 휴양지기도 하지요

개발되지 않은 천혜의 자연을 느끼는 코론.....

넓은 백사장과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

정글의법친in코론

웰컴투코론랜드

마부하이!!반갑다요!!

 

 

정글의법친 in 코론 코론랜드

다양한 체험을 하고 스템프를 획득하는 미션인가봅니다


코론애니멀 사파리

미스터리난파선

찾아라전설의듀공

문어문어팡팡

대왕오징어탐험보트

선녀와나무꾼

도전 다이빙드롭

환타지레이크

바라쿠다의 비밀호수

와일드크레이피시

머드크랩요새

꼭꼭숨어라 팡골린

반짝반짝 반딧불이마을


 

총 13가지의 미션인데....

코랜랜드 정말 재미가 가득할꺼 같습니다

역시 여행천국 필리핀 팔라완!!!!

액티비티천국 코론....ㅠㅠ

 

 

정글의법친in코론에서는 코론랜드에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을 경험하나봅니다

화면이 지나갈때마다 재미가 한가득할거 같아요

다양한 바다생물들을 만나기도 하고

짜릿한 다이빙도 하고....

정말 경험하고싶은 재미가 가득해서 가족여행가고싶은 생각이 굴뚝입니다

꽁꽁숨어라 팡골린과 문어문어팡팡

코론의 생물을 만나는 미션같고

높은곳에서 점프하는 다이빙은 화면으로 봐도 짜릿하네요 ㅋ

이번 정글의법칙코론은 생존보다는

액티비티같은 느낌이 솔솔나네요!

#필리핀여행 #코론여행 #재미솔솔

 

 

정글의법칙 코론랜드 생존스타트~~~

이날은 문어잡기와 집짓기가 방영되었답니다.

 

 

청정자연........

여유로운바다...

#필리핀코론 #가고싶다

엘니도 호핑투어의 기억이 새록새록@@

 

 

정글의법칙 in 코론

문어잡이미션이 시작되네요

문어문어팡팡!

필리핀 전통방식으로 문어를 잡아야하는군요

아우.... 잡는 재미 먹는재미

두근두근 기대가 됩니다 ㅎ

 

 

필리핀의 전통배 방카!

말라빠스쿠아에서 이사이즈 배를 탔던 기억이 ㅋㅋㅋ

그리운필리핀 ㅠㅠ

 

 

필리핀에서도 문어가 잡히는군요

우리나라 동해에만 있는줄 ^^;;

필리핀코론 문어 많이많이 잡혀라$$

 

 

정글의법칙에서 문어사냥 성공하겠지요?

문어숙회가 생각나는 나는 뭐임 ㅜㅜ

 

 

출연진중 한명이 배멀미가 심하더군요 ...

그와중에 방카의 전복 ㅠㅠ

배가 뒤집어져서 출연진들이 물에 빠졌답니다 ^^;;

팔라완 바다 파도가 거세진 않은데....

시작부터 난관?

 

 

야자수에서 코코넛 획득하는 모습도....

필리핀 부코는 진짜 포카리스웨트 같아요

숙취해에도 좋은 부코!

더운날씨에 부코먹으면 갈증도 해소되고 건강에도 좋치요

tv보니 필리핀 기억들 자꾸 생각나네 ㅠㅠ

#필리핀부코 #건강에좋은 #코코넛

 

 

정글의법칙 코론 다음이야기가 궁금하네요 ㅋ

필리핀 코론의 어떤 모습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총 13가지의 다양한 미션 수행모습을 보고 나중에 코론가서 따라해봐야겠어요

다양한 모습을 가진 필리핀~~~

세부나 보라카이외에도 정말 멋진 곳이 많습니다

천혜의자연 그대로를 느껴보세요

최근숨겨진 여행명소로 떠오르는 코론!

요새 코로나 때문에 필리핀입국이 금지되어 있는데

이렇게 방송에서보니 더 반갑네요^^

빨리가고싶다 필리핀 ㅠㅠ

 

필리핀 엘니도 꼭 가봐야하는 여행지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 바다 조용하고 이쁜 여행지로 추천~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 바다 조용하고 이쁜 여행지로 추천~ PALAWAN ELNIDO ISLAND HOPPING 안녕하세요~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여행했던 팔라완 이야기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세부

blog.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