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마닐라맛집 순두부와 갈비정식~

by 필리핀푸우짱 2020. 3. 16.
728x90

필리핀에서 먹은 한국식당 기와 마닐라맛집 KIWA

 

 

 

언제나 경험하고 필리핀소식을 전하는 푸우짱입니다

전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난리군요 ㅠㅠ

불가 한달전만해도 이렇치는 않았는데...

무서운 바이러스.....

얼마전 필리핀출장중에 방문한 한국식당 이야기입니다

마닐라 출장을 가면 어학원 기숙사에서 머물기도 하고

종종 호텔에서 머물기도 합니다

저는 주로 솔레어리조트호텔을 이용합니다

지인과 함께 점심은 한식을 먹기로 합니다~

기와는 솔레어리조트 안에 위치한 한국식당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우리나라 고급한정식집 느낌?

 

 

 

 

한식당 기와 세팅도 깔끔합니다

수저가 상당히 묵직합니다.

놋으로 만든 수저인가?

 

 

 

 

필리핀 마닐라맛집 메뉴판이에요

갈비탕 1500페소

순두부찌개 800페소

김치찌개 600페소

5성급호텔안에 있는 식당이라 음식가격은 좀 나가는 편입니다

순두부가 2만원 ^^;;

우리나라보다 더 비싼 순두부찌개군요 ㅎ

 

 

 

 

기와 샐러드류~~

연어샐러드 1000페소에요

샐러드류는 밥에 비하면 무난한가격으로 보입니다.

여기 고기도 가격이 상당합니다 ㅎㅎ

생갈비 200그램에 3500페소

1인분에 9만원 ㅎㅎ

필리핀 마닐라 한식당 고기가격이 후덜덜합니다

 

 

 

 

음식을 주문하니 나오는 기본반찬

미역, 김치, 순두부, 호박샐러드

반찬은 쏘쏘해요

 

 

 

 

연어샐러드가 등장했습니다

선도 좋은 싱싱한 연어~~

양배추와 상추, 양파등 다양한 야채에 건포도와 호두등이 가득합니다

실제로 호두와 견과류 덕에 고소한 맛이 좋습니다

또한 생와사비도같 있어서 연어회만 즐기기에도 좋네요

1000페소지만 그정도 가치가 있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마닐라맛집 충분한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큼한 드레싱을 넣어서 비벼줍니다

음식은 역시 첫 비주얼이 좋군요 ㅎㅎ

이렇게 비벼놓으니 사진상으론 그닥이군요^^;;

 

 

 

 

맛있는 연어샐러드~~~

양상추와 망고와 함께 먹으니 상큼함이 두배!

오...맛있어요 ㅎㅎ

안주로도 훌륭할 듯한 느낌이네요

 

 

 

 

순두부부터 먹어봅니다

뜨끈한 국물을 한수저 먹으니 시원한 느낌이 올라옵니다

어릴때는 이 뜨거운 국물을 먹으면서 왜 시원하다고 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지만

40대가 된 지금은 이런 시원함이 참 좋치요

아주 얼큰한 편은 아닙니다

아마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밍밍하다고 하실 수 있지만

저같은 입맛에는 아주 맛있는 순두부찌개랍니다

아주 큼지막하고 탱탱한새우도 2마리~~

스테미너에 좋은 새우도 맛있게 먹어봅니다

필리핀에서 먹은 순두부찌개중에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해외에서 먹는 한식이니 이해해려고 합니다 ㅎ

#필리핀 #순두부맛집 #기와 #kiwa

 

 

 

 

잠시후 나온 LA갈비정식이에요

달달한 소스에 잘구워서 철판위에 나왔습니다

여기 고기가 은근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우리 두아들도 오면 참 잘먹을꺼 같군요

해외에서 밥먹으면서도 아들 생각하는 아들바보 ㅋ

저는 유딩입맛이라 이런 달달한 갈비가 참 좋습니다^^

한식에서 갈비가 빠지면 섭섭하지요~~

맛있다 갈비정식!

 

 

 

 

갈비정식에 같이 나온 된장찌개~~

구수한 맛이 괜찮군요

위에 나온 순두부찌개보단 못한거 같습니다 ㅎ

 

 

 

 

자꾸 손이가는 순두부찌개!

한국에서도 잘 안먹는 순두부가 이리 맛있을줄 ㅎㅎ

제 생각에 마닐라맛집이라해도 되지만 순두부맛집이라고 부르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솔레어리조트 투숙하시는 분들 한국식당 기와에서 식사하면 맛은 괜찮다고 느끼실꺼같에요!

#솔레어리조트맛집 #필리핀한식당

 

 

 

 

필리핀을 자주가는 두남자의 점심!

5성급호텔안에 위치한 한국식당 기와에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순두부찌개

연어샐러드

LA갈비정식

국물류가 남긴했지만 든든하게 잘먹은 한끼라고 생각됩니다

두테르테대통령이 3월 15일부터 코로나와의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마닐라공항을 임시폐쇄할 예정이고 하구요

1년에 3~4번은 필리핀 출장을 가면서 마닐라공항을 이용했는데....

당분간은 출장도 쉽지 않을꺼 같네요

필리핀마닐라에서 먹은 맛있는 한국음식이 더 생각나는 하루네요

맛있게 먹고 건강한것이 최고인 시기입니다

면역력증강에 기초체력을 위해 잘먹고 잘자고 건강하기 바랍니다.

 

필리핀5성호텔 솔레어리조트 룸도 좋으네!

 

마닐라 솔레어리조트 5성호텔 가족여행 편안하게 스카이타워!

필리핀 마닐라 5성호텔 Solaire Resort 솔레어리조트 스카이타워 엄지척!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이에요 9월달 가족과 함께 보름간 출장겸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중 마닐라호텔에서 호캉스를 하기로 했어요 3박..

blog.daum.net

 

728x90